Lua 1.1 데이터 구조
typedef unsigned char Byte;
typedef unsigned short Word;
typedef union
{
struct {char c1; char c2;} m;
Word w;
} CodeWord;
typedef union
{
struct {char c1; char c2; char c3; char c4;} m;
float f;
} CodeFloat;
이 두 유 니 온 유형 은 주로 가상 컴퓨터 명령 을 만 드 는 데 쓰 인 다.lua 1.1 에서 가상 컴퓨터 의 명령 은 하나의 바이트 입 니 다. 저장 할 숫자 가 Word 나 float 일 때 Word 를 예 로 들 면 CodeWord 형식의 w 에 직접 값 을 부여 한 다음 CodeWord 의 구조 체 m 의 두 필드 로 명령 을 생 성하 고 명령 배열 에 저장 할 수 있 습 니 다.다음 code워드 방법의 실현 은 이 구조 가 어떻게 사용 되 는 지 알 수 있다.
static void code_word (Word n)
{
CodeWord code;
code.w = n;
code_byte(code.m.c1);
code_byte(code.m.c2);
}
OpCode 매 거 진 은 lua 1.1 가상 컴퓨터 가 지원 하 는 모든 명령 입 니 다.Type 매 거 진 은 lua 의 몇 가지 데이터 형식 입 니 다.
typedef enum
{
T_MARK,
T_NIL,
T_NUMBER,
T_STRING,
T_ARRAY,
T_FUNCTION,
T_CFUNCTION,
T_USERDATA
} Type;
Value 연합 체 는 lua 의 데이터 정의 입 니 다.
typedef union
{
Cfunction f;
real n;
char *s;
Byte *b;
struct Hash *a;
void *u;
} Value;
Object 탭 이 있 는 데이터 형식 입 니 다. 그 중에서 tag 필드 는 Object 의 유형 을 나타 내 고 Value 는 Object 의 값 입 니 다.
typedef struct Object
{
Type tag;
Value value;
} Object;
Symbol 기호, name 기호의 이름, object 기호의 값, Object 형식 입 니 다.
typedef struct
{
char *name;
Object object;
} Symbol;
struct List
{
Symbol *s;
struct List *next;
};
기호 표 는 기호 배열 입 니 다. next 는 주로 searchlist 에서 찾 는 데 사 용 됩 니 다.hash. h 에 서 는 관련 배열, 즉 lua 의 table 형식 을 정의 합 니 다. /table 의 무소
typedef struct node
{
Object ref; // key
Object val; // value
struct node *next; // 。
} Node;
/ / table 정의
typedef struct Hash
{
char mark;
unsigned int nhash;
Node **list;
} Hash;
그 중: mark 쓰레기 회수 시 nhash table 에 표 시 된 요소 갯 수 list 요소 의 목록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Neovim을 위한 자동 완성NeoVim으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가장 멋진 기능 중 하나는 자동 완성이므로 성능에 따라 플러그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YouCompleteMe Coc.nvim 이 플러그인은 사용하기 좋지만 Javascrip...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