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Cycle:SwiftUI App에서 만들 때 Firebase를 초기화하는 방법
소개
Xcode12에서 프로젝트를 만들 때 추가 된 Life Cycle의 SwiftUI App을 선택하여 프로젝트를 만든 후 Firebase.configure()
Firebase의 공식 문서에 따르면
Firebase의 공식 문서 확인 그러면
FirebaseApp 공유 인스턴스를 구성합니다. 일반적으로 앱
application: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라고 적혀 있지만 실제로 AppDelegate.swift가 Life Cycle SwiftUI App을 선택하면 존재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HogeHogeApp.swift
에 추가하면 할 수 있습니다.
먼저 @UIApplicationDelegateAdaptor
를 추가하여 AppDelegate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HogeHogeApp.swift@main
struct ChatAPPApp: App {
@UIApplicationDelegateAdaptor(AppDelegate.self) var delegate //←この行を追加
var body: some Scene {
WindowGroup {
HomeView()
}
}
}
그런 다음 HogeHogeApp.swift
에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
HogeHogeApp.swiftclass AppDelegate: NSObject, UIApplicationDelegate {
func application(_ 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UIApplication.LaunchOptionsKey: Any]?) -> Bool {
// Override point for customization after application launch.
FirebaseApp.configure()
return true
}
}
참고
[Xcode 12] 앱 시작에 대해 변경된 부분 요약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ife Cycle:SwiftUI App에서 만들 때 Firebase를 초기화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From_F/items/eb0d6871d202ef10d927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Firebase의 공식 문서 확인 그러면
FirebaseApp 공유 인스턴스를 구성합니다. 일반적으로 앱
application: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라고 적혀 있지만 실제로 AppDelegate.swift가 Life Cycle SwiftUI App을 선택하면 존재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HogeHogeApp.swift
에 추가하면 할 수 있습니다.
먼저 @UIApplicationDelegateAdaptor
를 추가하여 AppDelegate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HogeHogeApp.swift@main
struct ChatAPPApp: App {
@UIApplicationDelegateAdaptor(AppDelegate.self) var delegate //←この行を追加
var body: some Scene {
WindowGroup {
HomeView()
}
}
}
그런 다음 HogeHogeApp.swift
에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
HogeHogeApp.swiftclass AppDelegate: NSObject, UIApplicationDelegate {
func application(_ 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UIApplication.LaunchOptionsKey: Any]?) -> Bool {
// Override point for customization after application launch.
FirebaseApp.configure()
return true
}
}
참고
[Xcode 12] 앱 시작에 대해 변경된 부분 요약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ife Cycle:SwiftUI App에서 만들 때 Firebase를 초기화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From_F/items/eb0d6871d202ef10d927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main
struct ChatAPPApp: App {
@UIApplicationDelegateAdaptor(AppDelegate.self) var delegate //←この行を追加
var body: some Scene {
WindowGroup {
HomeView()
}
}
}
class AppDelegate: NSObject, UIApplicationDelegate {
func application(_ 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UIApplication.LaunchOptionsKey: Any]?) -> Bool {
// Override point for customization after application launch.
FirebaseApp.configure()
return true
}
}
[Xcode 12] 앱 시작에 대해 변경된 부분 요약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ife Cycle:SwiftUI App에서 만들 때 Firebase를 초기화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From_F/items/eb0d6871d202ef10d92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