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키트의 불꽃을 튀겨보도록 하겠습니다.

1551 단어 SwiftSpriteKit

저번 제작된 화염이 사격처럼 날아갔다.
마지막으로 만든 소스 파일을 수정합니다.
시작할 때 옆으로 눕기 위해 클릭 이벤트의 내용을 수정합니다. (필요하지는 않지만)
            let firePath = NSBundle.mainBundle().pathForResource("MyParticle", ofType: "sks")

            var fire = SKEmitterNode()
            fire = NSKeyedUnarchiver.unarchiveObjectWithFile(firePath!) as SKEmitterNode

            fire.xScale = CGFloat(0.5)
            fire.yScale = CGFloat(1.0) //yの大きさを2倍
            fire.position = location

            //飛ばすのと逆向きに外炎の方向を設定する
            let follow = SKAction.moveByX(-1000, y: -350, duration: 3.5)
            //飛ばす方向
            let follow2 = SKAction.moveByX(1000, y: 0, duration: 3.5)

            //炎の演出
            fire.particleAction = follow
            //炎のアクション
            fire.runAction(follow2)

            self.addChild(fire)


            /* ライトは無し
            let lightSprite = SKLightNode()
            lightSprite.position = location
            lightSprite.name = "lightSprite"
            lightSprite.categoryBitMask = 1
            lightSprite.lightColor = UIColor.blueColor()
            self.addChild(lightSprite)

            */
이번에는 간단한 직선 운동으로 path를 사용하면 더 복잡한 동작을 연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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