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lin 멀티플랫폼 모바일 학습: 항목 1
면책 조항, 이것은 실제로 무엇이든 문서화하려는 나의 첫 번째 시도이지만 그것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KMM에 대한 저의 관심은 Xamarin Forms 작업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코드 공유는 놀랍고 저는 C#을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UI에 장식이나 감각을 추가해야 하는 경우 버클을 채우고 해당 사용자 지정 렌더러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
KMM에 대한 관심 사항:
1. Code sharing so you only have to write core code once.
2. Ability to use native cutting edge tech like Jetpack Compose and SwiftUI
3. You can quickly write native code if you need to get the job done. (Kotlin, Swift)
🎉 0부터 새 프로젝트를 설정하기까지의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TLDR: 8/10 experience. One minor issue while trying to run the iOS App which was quickly fixed searching stack overflow.
나는 "시작하기"가이드here를 거의 그대로 따랐습니다.1단계: 💻 내 환경 설정
2단계: 📦 프로젝트 만들기
3단계: 🤖 Android 앱 실행
4단계: 🍎 iOS 앱 실행
here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cd ~/Library/LaunchAgents/
rm com.jetbrains.AppCode.BridgeService.plist
🎬 최종 생각:
대체로 iOS가 평소와 같이 문제아가 되는 것은 매우 간단한 경험이었습니다. Xcode에서 직접 iOS 앱을 실행하는 것이 버그가 적을 수 있지만 수정 사항은 그리 나쁘지 않았습니다. 수정 후 저는 프로젝트 구조와 생성된 코드를 탐색하며 실행했습니다.
다음에는 공유 뷰 모델 생성과 같은 작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궁극적인 목표는 Firebase 인증이 두 앱 모두에서 작동하도록 하고 앱이 채팅 메시지를 보내고 받기 위해 Ktor Kotlin 백엔드 API와 통신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라건대 이것은 조만간 🪦 프로젝트 묘지에 합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Kotlin 멀티플랫폼 모바일 학습: 항목 1),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rynbelz162/learning-kotlin-multiplatform-mobile-entry-1-pl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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