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P-웹 페이지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속성 과 방법//기본 속성 wmp.URL:String;/미디어 위 치 를 지정 합 니 다.이 컴퓨터 나 네트워크 주소 wmp.uiMode:String;/재생 기 인터페이스 모드,Full,Mini,None,Invisible wmp.play State:integer;/재생 상태,1=정지,2=정지,3=재생,6=버퍼 링 중,9=연결 중,10=준비 완료 wmp.enableContextMenu:Boolean;/오른쪽 단추 메뉴 wmp.fullScreen:boolean 사용/사용 하지 않 기;/전체 화면 표시//플레이어 가 자주 wmp.controls.play 를 제어 할 지 여부;/wmp.controls.pause 재생;/wmp.controls.stop 일시 정지;/wmp.controls.currentPosition:double;/현재 진도 wmp.controls.currentPositionString:string;/현재 진도,문자열 형식.예 를 들 어"00:23"wmp.controls.fastForward;/wmp.controls.fastReverse 에 빨리 들 어가 기;/wmp.controls.next;/다음 곡 wmp.controls.previous;/이전 곡//재생 기 는 wmp.settings.volume:integer 를 자주 설정 합 니 다./볼 륨,0-100 wmp.settings.autoStart:Boolean;/wmp.settings.mute 를 자동 으로 재생 할 지 여부:Boolean;/음소 거 wmp.settings.playCount:integer;/재생 횟수 wmp.settings.balance=-100;/(왼쪽)wmp.settings.balance=100;/(오른쪽)wmp.settings.balance=0;/(전성)//현재 미디어 속성 을 자주 사용 합 니 다.wmp.currentMedia.duration:double;/미디어 총 길이 wmp.currentMedia.durationString:string;/미디어 총 길이,문자열 형식.예 를 들 어"03:24"wmp.currentMedia.getItemInfo(const string);//현재 미디어 정보 가 져 오기//"제목"=미디어 제목"Author"=예술가"Copyright"=저작권 정보//"설명"=미디어 내용 설명"Duration"=지속 시간(초)/"FileSize"=파일 크기"FileType"=파일 형식"sourceURL"=원본 주소 wmp.currentMedia.setItemInfo(const string);//속성 명 을 통 해 미디어 정보 wmp.currentMedia.name:string;/같은 currentMedia.getItemInfo("제목")wmp.network.bufferingProgress;/버퍼 백분율 wmp.network.downloadProgress;/전체 페이지 매개 변수 설정관련 인용 및 해석 은 위 참조! var WMP=this.document.getElementById("Player"); //재생 함수 playthis(url){WMP.URL=url;WMP.controls.play(); } 음악 목록 을 어떻게 재생 합 니까?사고방식:하나의 음악 목록 을 재생 하려 면 두 가지 목적 을 실현 해 야 한다.하 나 는 순환 이 고,다른 하 나 는 현재 노래 재생 이 완 료 됐 는 지 판단 하 는 것 이다.현재 노래 재생 이 완 료 된 후에 야 순환 을 한다.검 측 을 실현 한다.var i=0;playthis(firstmusic)//실시 간 감지 기,간격 은 1 초 d=setInterval(function shwotimer(){if(WMP.playState==1){if(i>=SoundArray.length){//모든 재생 이 완료 되면 순환 clearInterval(d)을 비 웁 니 다.}else{//재생 이 완료 되면 다음 재생 this(url)를 재생 합 니 다.},1000); 다른 제어 수요 가 있 으 면 일시 정지 시 키 면 표 지 를 설정 할 수 있 습 니 다.즉,현재 일시 정지 시 키 면 다음 단 계 는 재생 이 고 반대로 var pauseflag=0 입 니 다.function Command_Pause() { if(pauseflag==0) { WMP.controls.Pause(); } else { WMP.controls.play(); } pauseflag=pauseflag==1?0:1;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