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에서 Preferences API를 사용하여 사용자 선호도 설정
2558 단어 javapreferences
다음은 Java의 Preferences API를 학습합니다.개요:
본고는 jdk1.4 버전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자바의 Preferences를 소개합니다.Java의 Preferences API는 사용자와 시스템의 선호도와 데이터 구성을 처리하는 시스템 방법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사용자 설정을 저장하고 텍스트 상자의 마지막 값을 기억하십시오.Java의 Preference로 저장된 정보는 사용자의 로컬 컴퓨터에 저장되며, 이 정보는 이 프로그램에서 다시 사용됩니다.
우리는 Java Preferences API가 응용 데이터를 저장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java Preference API는 크로스플랫폼 프로그램의 설정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프로그래머가 코드를 작성하는 부담을 덜어줍니다.
1. Java Preferences API 1.1. The Preferences API는 사용자의 선호 설정 정보를 처리하는 체계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사용자 설정을 저장하고 텍스트 상자의 마지막 값을 기억하십시오.
Preferences는 임의의 이름을 위한 키/값 쌍입니다.값은 int. Preferences와 같은 부울형, 문자형, 다른 간단한 데이터 형식입니다. get과 set을 통해 선호 정보를 가져오고 설정할 수 있으며, get의 방법은 기본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져올 키가 설정되지 않았을 때 이 기본값을 되돌려줍니다.
1.2. 데이터의 실제 저장 데이터의 실제 저장은 운영체제 플랫폼에 의존한다. 예를 들어.Windows 아래에는 등록표를 사용하여 정보를 저장하고, Linux 아래에는 사용자의 홈 디렉터리 아래에 숨겨진 파일을 사용하여 저장합니다.
2. API는 java를 사용합니다.util.prefs.환경설정은 사용하기 쉽습니다.너는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노드를 정의해야만 한다.다음은 get과 set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번째 파라미터는 기본값입니다. 즉, 값을 찾을 수 없을 때 이 기본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preference의 값이 설정되지 않았다면, 이 기본값을 되돌려줍니다.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import java.util.prefs.Preferences;
public class PreferenceTest {
private Preferences prefs;
public void setPreference() {
// This will define a node in which the preferences can be stored
prefs = Preferences.userRoot().node(this.getClass().getName());
String ID1 = "Test1";
String ID2 = "Test2";
String ID3 = "Test3";
// First we will get the values
// Define a boolean value
System.out.println(prefs.getBoolean(ID1, true));
// Define a string with default "Hello World
System.out.println(prefs.get(ID2, "Hello World"));
// Define a integer with default 50
System.out.println(prefs.getInt(ID3, 50));
// Now set the values
prefs.putBoolean(ID1, false);
prefs.put(ID2, "Hello Europa");
prefs.putInt(ID3, 45);
// Delete the preference settings for the first value
prefs.remove(ID1);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PreferenceTest test = new PreferenceTest();
test.setPreference();
}
}
위에서 설명한 것은 여러분에게 소개된 자바에서 Preferences의 API를 사용하여 사용자 선호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저에게 메시지를 남겨 주십시오. 편집자는 제때에 여러분에게 답장을 드리겠습니다.여기에서도 저희 사이트에 대한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38. Java의 Leetcode 솔루션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