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계산된 구조, 연산자 및 유형 변환
12148 단어 Java
Java 컴퓨팅 방법 5 + 4
이거 설명 없이 그냥.
5와 4를 더하면 자바는 9의 답을 준다.
그럼5 + 4 - 3
의 경우 Java는 어떻게 계산합니까?
, 우선
5 더하기 4는 9를 구한다.
그리고 9-3으로 뺄셈을 해서 6을 구한다.
참고로 이 5, 4, 3을 조작수라고 합니다.
+ 및 - 연산자라고 합니다.
Java는 공식에 따라 계산 처리를 하는 것을 평가라고 합니다.
조작수와 연산자를 사용한 계산 결과화라고 한다.
아까의 식 5+4-3으로 말하자면 우선 5+4를 9로 평가한다.
이후 평가 9-3에서 6으로 바뀌었다.

5 + 4 * 3
곱셈식.
학교에서 배운 순서와 같다
우선 4X3 평가로 12.
그리고 5+12를 평가하면 17이 된다.(5 + 4) * 3
이런 경우도 학교에서 공부하는 순서와 같다
먼저 () 컨텐트를 계산합니다.
평가(5+4)가 9.
이후 평가 9X3는 27로 바뀌었다.5 / 4
이 경우 어떻게 될까요?
정상적으로 계산하면 답은 1.25입니다.
하지만 1.25는 나타나지 않는다.
정답은 1.
이유는 간단하다
정수 사이의 계산이기 때문이다.
소수점 이하는 잘린다.
그래서 소수점 이하를 표시하고 싶을 때
5.0/4 또는 5/4.0 또는 5.0/4.0
둘 다 소수면 1.25 
할당 연산자
오른쪽 조작수의 내용을 왼쪽 조작수의 변수에 대입
왠지 설명하기 어려울 것 같아함수, 생각나면 쉬워.
예.javanumber = 10;

오른쪽 조작수는 여기서 말한 10개다.
왼쪽 조작수는 여기서 말한 숫자입니다.
그러니까 10을 넘버
에 대입해 주세요.
대입 연산자는 = 외에 다른 연산자와 조합된다.
예제
a+=5 (a=a+5라는 뜻)
a-=5 (a=a-5의 뜻)
목록 상자에서 이 형식은 항목'없음'에 해당합니다.
a 더하기 5 대입 a.
a에서 5대를 빼서 a에 넣으세요.
하계.
하면, 만약, 만약...
먼저 6+5를 11, 11로 계산하여 a를 대입한다.
감법이라면 6-5를 계산해 1, 1을 a로 대입한다.
증분 연산자와 감량 연산자
대입 연산자로 a+=5(a=a+5의 뜻)를 설명하였다
하나만 늘리고 싶다면 다른 기술 방법이 있다.
증분 연산자.a++;
a+=1 또는 a=a+1과 뜻이 같다
이 변수의 값을 1 증가시키는 것을 증량 연산자라고 합니다.
감량 연산자.a--;
증분 연산자와 상반되다
변수의 값을 1로 줄이는 것을 감량 연산자라고 한다.
기본적으로 증량 감량 연산자는 다른 연산자와 함께 사용하지 않는다.
함께 사용하면 미묘한 계산 차이가 생길 수 있다.
따라서 특별한 사정이 없으면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a++*50과 같은 다른 연산자와 함께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 시 a++만 가능합니다.)
유형 변환 5 / 4
이 계산을 할 때, 소수점의 계산을 표시하고 싶을 때
5.0/4 또는 5/4.0
나는 내가 너에게 기입하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도 유형 변환이라고 부른다.
이 유형의 전환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이렇게 되면 이른바 유형 전환은 데이터 형식(int나double 등)을 다른 데이터 형식으로 바꾸는 것이다.
그래서 5.0/4를 써도 컴퓨터는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아, 그래, 그래.
5.0/4.0을 구했으면 좋겠어요.
자동 해석, 응답은 1.25로 표시됩니다.
원래 소수/정수였던 것을 자동으로 소수/소수의 유형으로 바꾸다.
정수 - 정수의 유형 변환
그럼 뭐든지 자동으로 바꿀 수 있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모델
저장 가능 정수 범위
byte
- 128-127 정수
short
- 32768 ~ 32767 정수
int
- 2147483648-147483647 정수
long
-9223372036854775808~9223372036854775807 정수
하면, 만약, 만약...
byte는 -128~127의 정수입니다.
쇼트라면 -32768~32767 정수
디버깅을 진행하다.
상상해 보세요.
byte는 짧은 포트보다 저장할 수 있는 정수 범위가 적기 때문에 작은 상자입니다.
short는byte보다 저장할 수 있는 정수 범위가 많기 때문에 큰 상자입니다.
작은 상자는 큰 상자 안에 보관할 수 있다.
하지만 큰 상자는 작은 상자에 보관할 수 없다.
드러나든지, 상자 자체가 망가지든지.
이와 동시에 유형 변환도 어릴 때부터 큰 유형으로 변환할 수 있다.
그러나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는 예외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유형 전환을 할 수 없다.
정수-소수
5.0/4시에 기술한 바와 같이 소수로 표시할 수 있기 때문에 유형 변환을 할 수 있다.
정수에서 부동점으로 변환하거나 정수에서 이중 정밀도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소수. - 소수.
정수와 함께 상자의 크기와 관계가 있다.
더블이 플로트보다 수납할 수 있는 상자가 크기 때문에.
float → double 형식으로 변환 가능
더블 → 플로트는 형식 변환을 할 수 없습니다.
소수-정수
여러 번 죄송합니다. 5.0/4에서 계산한 답은 1.25입니다.
즉 소수→정수는 유형 변환을 할 수 없다.
유형 변환 요약
저는 여기서 상자 크기 상위 6명
을 발표하고 싶어요.
첫 번째 상자가 가장 크고 여섯 번째 상자가 가장 작다.
사양!
서열
상자 크기 상위 6개
일등
double
2등
float
3등
long
4등
int
5등
short
6위
byte
이렇게 하면 상상하기 쉬워요?
6위 바이트 군은 상자가 가장 작기 때문에 자신보다 큰 상자의 1위에서 5위 금형으로 바꿀 수 있다.
3위 롱군은 자기보다 작은 상자 4위에서 6위 상자로 바꿀 수 없습니다.
상자는 자신보다 큰 1위와 2위의 상자로 변형할 수 있다.
1위인 더블 군은 최대 상자의 주인이기 때문에 모델을 바꿀 수 없다.
지금까지 나는 변형 방법을 기입할 것이다
예.java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number = 5;
double decimal = number;
System.out.println(decimal);
}
}
세 번째 줄에서 정수 5를 변수number에 대입합니다.
유형은 int이기 때문에 정수입니다.
네 번째 줄에서 변수number를 변수decimal에 대입합니다.
유형은 이중 정밀도이기 때문에 소수로 변환됩니다.
콘솔.5.0
정수 변수 사이의 제법은 소수로 표시한다
예.java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number1 = 5;
int number2 = 2;
System.out.println(number1 / number2);
}
}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정수 변수 사이의 제법에 나타난 결과는 정수의 2이다.
소수를 잘 표시하고 싶은 상황에서?
int형을 더블로 바꾸는 것도 잘못된 게 아니에요.
매번 변경하는 것은 매우 번거롭다.
예.javaSystem.out.println((double)number1 / number2);
공식 변수 앞에 더블을 추가하면 
참고로 넘버2에 더블을 붙여도 문제없다
이렇게 수동으로 형식 전환을 강제하기 때문에 배역이라고 부른다.
대형→소형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유형 전환을 진행할 수 없다.전하셨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할 수 있다.이것이 바로 
예외 제외 섹션 
이것도 강제 전환 스타일이라 출연진이라고 한다.
상자 크기 상위 6등, 4위의 int군.
가장 큰 상자를 들고 있는 더블 군은 가까스로 int로 전환하고 있다.(変換先の型名) 式
에서 설명한 대로 해당 매개변수의 값을 수정합니다.
예.java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number = (int)5.8;
System.out.println(number);
}
}
콘솔.5
소수 5.8은 정수 5
큰 금형에서 작은 금형으로 바뀔 수 있다면 신경 쓰지 마세요
그렇게 생각하지만 이건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즉, 작은 금형에서 데이터를 강제로 입력한 데이터의 일부분을 잃어버리고 결손된 부분도 원인으로 인해 고장이 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최종 수단으로 어떻게든 사용해야 할 이유가 아니라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Java] 계산된 구조, 연산자 및 유형 변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kimikiman/items/de313198e395b3d56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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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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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4
5 + 4 - 3
5 + 4 * 3
(5 + 4) * 3
5 / 4

왠지 설명하기 어려울 것 같아함수, 생각나면 쉬워.
예.java
number = 10;

오른쪽 조작수는 여기서 말한 10개다.
왼쪽 조작수는 여기서 말한 숫자입니다.
그러니까 10을 넘버

대입 연산자는 = 외에 다른 연산자와 조합된다.
예제
a+=5 (a=a+5라는 뜻)
a-=5 (a=a-5의 뜻)
목록 상자에서 이 형식은 항목'없음'에 해당합니다.
a 더하기 5 대입 a.
a에서 5대를 빼서 a에 넣으세요.
하계.
하면, 만약, 만약...
먼저 6+5를 11, 11로 계산하여 a를 대입한다.
감법이라면 6-5를 계산해 1, 1을 a로 대입한다.
증분 연산자와 감량 연산자
대입 연산자로 a+=5(a=a+5의 뜻)를 설명하였다
하나만 늘리고 싶다면 다른 기술 방법이 있다.
증분 연산자.a++;
a+=1 또는 a=a+1과 뜻이 같다
이 변수의 값을 1 증가시키는 것을 증량 연산자라고 합니다.
감량 연산자.a--;
증분 연산자와 상반되다
변수의 값을 1로 줄이는 것을 감량 연산자라고 한다.
기본적으로 증량 감량 연산자는 다른 연산자와 함께 사용하지 않는다.
함께 사용하면 미묘한 계산 차이가 생길 수 있다.
따라서 특별한 사정이 없으면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a++*50과 같은 다른 연산자와 함께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 시 a++만 가능합니다.)
유형 변환 5 / 4
이 계산을 할 때, 소수점의 계산을 표시하고 싶을 때
5.0/4 또는 5/4.0
나는 내가 너에게 기입하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도 유형 변환이라고 부른다.
이 유형의 전환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이렇게 되면 이른바 유형 전환은 데이터 형식(int나double 등)을 다른 데이터 형식으로 바꾸는 것이다.
그래서 5.0/4를 써도 컴퓨터는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아, 그래, 그래.
5.0/4.0을 구했으면 좋겠어요.
자동 해석, 응답은 1.25로 표시됩니다.
원래 소수/정수였던 것을 자동으로 소수/소수의 유형으로 바꾸다.
정수 - 정수의 유형 변환
그럼 뭐든지 자동으로 바꿀 수 있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모델
저장 가능 정수 범위
byte
- 128-127 정수
short
- 32768 ~ 32767 정수
int
- 2147483648-147483647 정수
long
-9223372036854775808~9223372036854775807 정수
하면, 만약, 만약...
byte는 -128~127의 정수입니다.
쇼트라면 -32768~32767 정수
디버깅을 진행하다.
상상해 보세요.
byte는 짧은 포트보다 저장할 수 있는 정수 범위가 적기 때문에 작은 상자입니다.
short는byte보다 저장할 수 있는 정수 범위가 많기 때문에 큰 상자입니다.
작은 상자는 큰 상자 안에 보관할 수 있다.
하지만 큰 상자는 작은 상자에 보관할 수 없다.
드러나든지, 상자 자체가 망가지든지.
이와 동시에 유형 변환도 어릴 때부터 큰 유형으로 변환할 수 있다.
그러나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는 예외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유형 전환을 할 수 없다.
정수-소수
5.0/4시에 기술한 바와 같이 소수로 표시할 수 있기 때문에 유형 변환을 할 수 있다.
정수에서 부동점으로 변환하거나 정수에서 이중 정밀도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소수. - 소수.
정수와 함께 상자의 크기와 관계가 있다.
더블이 플로트보다 수납할 수 있는 상자가 크기 때문에.
float → double 형식으로 변환 가능
더블 → 플로트는 형식 변환을 할 수 없습니다.
소수-정수
여러 번 죄송합니다. 5.0/4에서 계산한 답은 1.25입니다.
즉 소수→정수는 유형 변환을 할 수 없다.
유형 변환 요약
저는 여기서 상자 크기 상위 6명
을 발표하고 싶어요.
첫 번째 상자가 가장 크고 여섯 번째 상자가 가장 작다.
사양!
서열
상자 크기 상위 6개
일등
double
2등
float
3등
long
4등
int
5등
short
6위
byte
이렇게 하면 상상하기 쉬워요?
6위 바이트 군은 상자가 가장 작기 때문에 자신보다 큰 상자의 1위에서 5위 금형으로 바꿀 수 있다.
3위 롱군은 자기보다 작은 상자 4위에서 6위 상자로 바꿀 수 없습니다.
상자는 자신보다 큰 1위와 2위의 상자로 변형할 수 있다.
1위인 더블 군은 최대 상자의 주인이기 때문에 모델을 바꿀 수 없다.
지금까지 나는 변형 방법을 기입할 것이다
예.java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number = 5;
double decimal = number;
System.out.println(decimal);
}
}
세 번째 줄에서 정수 5를 변수number에 대입합니다.
유형은 int이기 때문에 정수입니다.
네 번째 줄에서 변수number를 변수decimal에 대입합니다.
유형은 이중 정밀도이기 때문에 소수로 변환됩니다.
콘솔.5.0
정수 변수 사이의 제법은 소수로 표시한다
예.java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number1 = 5;
int number2 = 2;
System.out.println(number1 / number2);
}
}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정수 변수 사이의 제법에 나타난 결과는 정수의 2이다.
소수를 잘 표시하고 싶은 상황에서?
int형을 더블로 바꾸는 것도 잘못된 게 아니에요.
매번 변경하는 것은 매우 번거롭다.
예.javaSystem.out.println((double)number1 / number2);
공식 변수 앞에 더블을 추가하면 
참고로 넘버2에 더블을 붙여도 문제없다
이렇게 수동으로 형식 전환을 강제하기 때문에 배역이라고 부른다.
대형→소형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유형 전환을 진행할 수 없다.전하셨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할 수 있다.이것이 바로 
예외 제외 섹션 
이것도 강제 전환 스타일이라 출연진이라고 한다.
상자 크기 상위 6등, 4위의 int군.
가장 큰 상자를 들고 있는 더블 군은 가까스로 int로 전환하고 있다.(変換先の型名) 式
에서 설명한 대로 해당 매개변수의 값을 수정합니다.
예.java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number = (int)5.8;
System.out.println(number);
}
}
콘솔.5
소수 5.8은 정수 5
큰 금형에서 작은 금형으로 바뀔 수 있다면 신경 쓰지 마세요
그렇게 생각하지만 이건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즉, 작은 금형에서 데이터를 강제로 입력한 데이터의 일부분을 잃어버리고 결손된 부분도 원인으로 인해 고장이 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최종 수단으로 어떻게든 사용해야 할 이유가 아니라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Java] 계산된 구조, 연산자 및 유형 변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kimikiman/items/de313198e395b3d56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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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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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a--;
5 / 4
이 계산을 할 때, 소수점의 계산을 표시하고 싶을 때5.0/4 또는 5/4.0
나는 내가 너에게 기입하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도 유형 변환이라고 부른다.
이 유형의 전환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이렇게 되면 이른바 유형 전환은 데이터 형식(int나double 등)을 다른 데이터 형식으로 바꾸는 것이다.
그래서 5.0/4를 써도 컴퓨터는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아, 그래, 그래.
5.0/4.0을 구했으면 좋겠어요.
자동 해석, 응답은 1.25로 표시됩니다.
원래 소수/정수였던 것을 자동으로 소수/소수의 유형으로 바꾸다.
정수 - 정수의 유형 변환
그럼 뭐든지 자동으로 바꿀 수 있나요?

모델
저장 가능 정수 범위
byte
- 128-127 정수
short
- 32768 ~ 32767 정수
int
- 2147483648-147483647 정수
long
-9223372036854775808~9223372036854775807 정수
하면, 만약, 만약...
byte는 -128~127의 정수입니다.
쇼트라면 -32768~32767 정수
디버깅을 진행하다.
상상해 보세요.
byte는 짧은 포트보다 저장할 수 있는 정수 범위가 적기 때문에 작은 상자입니다.
short는byte보다 저장할 수 있는 정수 범위가 많기 때문에 큰 상자입니다.
작은 상자는 큰 상자 안에 보관할 수 있다.
하지만 큰 상자는 작은 상자에 보관할 수 없다.
드러나든지, 상자 자체가 망가지든지.
이와 동시에 유형 변환도 어릴 때부터 큰 유형으로 변환할 수 있다.
그러나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는 예외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유형 전환을 할 수 없다.
정수-소수
5.0/4시에 기술한 바와 같이 소수로 표시할 수 있기 때문에 유형 변환을 할 수 있다.
정수에서 부동점으로 변환하거나 정수에서 이중 정밀도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소수. - 소수.
정수와 함께 상자의 크기와 관계가 있다.
더블이 플로트보다 수납할 수 있는 상자가 크기 때문에.
float → double 형식으로 변환 가능
더블 → 플로트는 형식 변환을 할 수 없습니다.
소수-정수
여러 번 죄송합니다. 5.0/4에서 계산한 답은 1.25입니다.
즉 소수→정수는 유형 변환을 할 수 없다.
유형 변환 요약
저는 여기서 상자 크기 상위 6명


첫 번째 상자가 가장 크고 여섯 번째 상자가 가장 작다.
사양!
서열


일등
double
2등
float
3등
long
4등
int
5등
short
6위
byte
이렇게 하면 상상하기 쉬워요?
6위 바이트 군은 상자가 가장 작기 때문에 자신보다 큰 상자의 1위에서 5위 금형으로 바꿀 수 있다.
3위 롱군은 자기보다 작은 상자 4위에서 6위 상자로 바꿀 수 없습니다.
상자는 자신보다 큰 1위와 2위의 상자로 변형할 수 있다.
1위인 더블 군은 최대 상자의 주인이기 때문에 모델을 바꿀 수 없다.
지금까지 나는 변형 방법을 기입할 것이다

예.java
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number = 5;
double decimal = number;
System.out.println(decimal);
}
}
세 번째 줄에서 정수 5를 변수number에 대입합니다.유형은 int이기 때문에 정수입니다.
네 번째 줄에서 변수number를 변수decimal에 대입합니다.
유형은 이중 정밀도이기 때문에 소수로 변환됩니다.
콘솔.
5.0
정수 변수 사이의 제법은 소수로 표시한다
예.java
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number1 = 5;
int number2 = 2;
System.out.println(number1 / number2);
}
}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정수 변수 사이의 제법에 나타난 결과는 정수의 2이다.소수를 잘 표시하고 싶은 상황에서?

int형을 더블로 바꾸는 것도 잘못된 게 아니에요.
매번 변경하는 것은 매우 번거롭다.
예.java
System.out.println((double)number1 / number2);
공식 변수 앞에 더블을 추가하면 
참고로 넘버2에 더블을 붙여도 문제없다

이렇게 수동으로 형식 전환을 강제하기 때문에 배역이라고 부른다.
대형→소형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유형 전환을 진행할 수 없다.전하셨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할 수 있다.이것이 바로

예외 제외 섹션

이것도 강제 전환 스타일이라 출연진이라고 한다.
상자 크기 상위 6등, 4위의 int군.
가장 큰 상자를 들고 있는 더블 군은 가까스로 int로 전환하고 있다.
(変換先の型名) 式
에서 설명한 대로 해당 매개변수의 값을 수정합니다.예.java
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number = (int)5.8;
System.out.println(number);
}
}
콘솔.5
소수 5.8은 정수 5
큰 금형에서 작은 금형으로 바뀔 수 있다면 신경 쓰지 마세요

그렇게 생각하지만 이건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즉, 작은 금형에서 데이터를 강제로 입력한 데이터의 일부분을 잃어버리고 결손된 부분도 원인으로 인해 고장이 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최종 수단으로 어떻게든 사용해야 할 이유가 아니라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Java] 계산된 구조, 연산자 및 유형 변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kimikiman/items/de313198e395b3d5675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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