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객체 대상

3863 단어 Java
"일목요연한 자바 입문 p263~p366"참조

제7장 개요


우선, 학습의 대상으로 삼는 이유
'소스 코드가 너무 길고 복잡해 개발자 스스로 파악할 수 없다'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원래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것과 기본 문법, 배우는 것과 배우는 방법은 완전히 다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본질을 이해하지 못한 채 사용한다.
• 대상에 대한 정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때 사용하는 부품화 아이디어
• 대상을 향한 본질
컴퓨터 안의 가상 세계에서 현실 세계의 등장 인물과 그 행위를 재현하다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래밍에서 프로그래머는 각 위젯을
"책임(작업)"을 프로그램으로 씁니다.
이 작업은 '정보 유지' 와 '조작' 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대상은'속성'과'조작'을 가지고 있다.
"속성"등장인물에 대한 정보를 기억하는 상자
'조작'등장인물의 행동과 동작의 순서
대상 상호 읽기와 쓰기 속성, 호출 조작
전체적인 프로그램으로 실행되다.
• 대상을 위한 3대 기능
봉인
물려받다
다태성
※ 이 문서에서는 이러한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제8장 요약


프로그래머의 대상을 향한 역할
① 각 대상이 져야 할 책임을 고려하여'속성','조작'의 종류와 내용을 정의한다.
② 각 대상을 가상 세계로 만들어 이동시킨다.
가상 세계에서 활동하는 실체를 나타내고자 하는 상황에서 실례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또한 클래스에서 실례를 생성하는 행위는 실례화를 나타낸다.
등장인물을 만든 학급의 경우 어떻게 행동할지 지시하는 학급이 필요하다.
저것은main반이다.
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
다음은'용자와 요괴 버섯의 전쟁'을 예로 삼아 코드를 참고한다.
(Hero 클래스, Matango 클래스, main 클래스 사용)
Hero 등급
유형의 선언 방법
public class Hero {
}
・속성의 선언 방법
[名前] name(String型)
[HP]   hp(int型)
• 조작의 선언 방법
대상을 향한 상황에서 방법을 사용하여 조작을 정의하다
    void sleep() {
        this.hp = 100;
        System.out.println(this.name + "は眠って回復した!");
    }

이런 느낌인 것 같아요.
public class Hero {
    String name;
    int hp;

    void sleep() {
        this.hp = 100;
        System.out.println(this.name + "は眠って回復した!");
    }

}
종류를 정의하면 유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클래스 변수가 필요한 이유는 같은 이름의 실례에서 특정한 것을 식별하기 때문이다.
main 클래스
• 실례 생성 방법
クラス名 変数名 = new クラス名();
• 필드에 숫자 대입
変数名.フィールド名 = 値;
· 마지막 호출 방법으로 지시를 진행한다.
실제 운행을 한 번 하였다
Hero 등급

main 클래스

집행 결과에 명확하게 밝혔다.
총괄적으로 말하면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명확한 사상을 바탕으로 학급과 방법을 세웠다.
현실 세계의 사람, 사물, 일을 모두 반으로 바꾸어 고려하다.

제9장 개요


여기서는 주로 구조기를 배운다.

public class Hero {
    String name;
    int hp;

    void sleep() {
        System.out.println(this.name + "は眠って回復した!");
    }
    Hero(){
        this.hp = 100;

    }

}
위에서 설명한 대로 히어로() 방법을 추가합니다.
이 Hero () 방법은 "new가 되면 new와 동시에 방법 내부에서 정의된 처리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이다
이런 성질이 있다.
이런 방법을 구조기라고 부른다.
따라서 메서드 측면에서 HP에 초기 값을 대입할 필요가 없다.
실제 가동 후 초기 HP 중 100개가 발견됐다.

• 구조기로 간주되는 조건
① 메서드 이름과 클래스 이름이 동일
② 메소드 선언에서 반환 값이 기술되지 않음
구조기가 파라미터를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도 있다.
    Hero(String name){
        this.hp = 100;
        this.name = name;
    }
main 방법에서 구조기를 실행할 때 전달하고자 하는 매개 변수 new를 지정합니다.

나는 이름에'창조 엔트'가 있다는 것을 안다.

감상


저는 자바의 초보자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어떤 느낌으로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일을 해 왔습니다.
실제로 이 기사를 쓴 것이 정말 정확합니까
도대체 무슨 뜻이야, 몇 가지가 있어.
특히 구조기 부분이 애매한 것 같아요.
총결산할 수 있는 부분은 매우 적은 것 같다.
그러나 이러한 본질적 의미를 이해하는 것보다 읽기, 쓰기, 실행
나는 이것이 이해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책을 자세히 읽으면서 지금까지 무심코 했던 일을 다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이 장을 더욱 깊이 공부함으로써 장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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