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는 OGEngine을 사용하여 2048 개발

최근에 2048의 게임이 매우 인기가 있는데, 본고는 앞으로 OG Engine 게임 엔진을 이용하여 게임 2048을 개발하는 것을 소개한다.
OGENgine 엔진은 원본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쉽게 찾을 수 있고 구축하는 것도 편리합니다. 우리는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에서 OGENgine의jar 패키지를 추가하거나 원본 코드를 직접 인용하면 됩니다.
원본 다운로드:http://www.ogengine.com/download/resources.jsp

    private void initView() {
        //  
        AnimatedSprite game_bg = new AnimatedSprite(0, 0, Res.GAME_BG,
                getVertexBufferObjectManager());
        this.attachChild(game_bg);
        //  
        mGameGroup = new GameGroup(this);
        //  Group 
        mGameGroup.setCentrePosition(this.getCameraCenterX(),
                this.getCameraCenterY());
        this.attachChild(mGameGroup);
 
        // 2048 LOGO
        AnimatedSprite game_logo = new AnimatedSprite(20, 20, Res.GAME_LOGO,
                getVertexBufferObjectManager());
        this.attachChild(game_logo);
 
        //  
        bestScoreBg = new AnimatedSprite(0, 20, Res.GAME_SCORE_BG_BEST,
                getVertexBufferObjectManager());
        //  bestScoreBg x 20 
        bestScoreBg.setRightPositionX(this.getCameraRightX() - 20);
        this.attachChild(bestScoreBg);
 
        tBestScore = new Text(0, bestScoreBg.getY() + 50,
                FontRes.getFont(ConstantUtil.FONT_SCORE_NUM),
                SharedUtil.getBestScore(getActivity()) + "", 4,
                getVertexBufferObjectManager());
        //   tBestScore  X bestScoreBg X 
        tBestScore.setCentrePositionX(bestScoreBg.getCentreX());
        this.attachChild(tBestScore);
 
        //  
        currScoreBg = new AnimatedSprite(0, bestScoreBg.getY(),
                Res.GAME_SCORE_BG_NOW, getVertexBufferObjectManager());
        //  currScoreBg X bestScoreBg X 20 
        currScoreBg.setRightPositionX(bestScoreBg.getLeftX() - 20);
        this.attachChild(currScoreBg);
.....
    }
위에서 말한 것이 바로 본고의 전체 내용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하셔서 여러분이 자바를 익히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