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에뮬레이터 폴더 내용

Xcode8.3과 함께 설치된 iOS 에뮬레이터 폴더의 내용을 살펴봤습니다.나는 이전 버전의 Xcode와 이후의 새로운 Xcode가 어떤지 모른다.

폴더 위치


그것은 여기에 놓여 있다.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Devices/

폴더 첫 번째 레이어(루트 폴더)의 내용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Devices/*
Xcode의 Devices 창의 SIMULATORS 그룹에 등록된 장치와 마찬가지로 Identifier 값(UUID)이 폴더 이름으로 존재합니다.페어링된 Apple Watch는 Xcode의 Devices 창에는 직접 표시되지 않지만 폴더에는 평평합니다.
각 장치의 폴더를 제외하고 device_set.plist라는 파일도 배치됩니다.레이어의 모든 파일을 삭제하고 에뮬레이터의 장치를 다시 등록할 때 짝을 지정한 장치가 없으면 파일을 만들지 않기 때문에 짝을 지은 장치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숨겨진 파일에서 를 클릭합니다.default_created.plist라는 파일도 배치됩니다.내용상 device_set.이것은 plist의 Default Devices 키 아래와 같은 차원인 것 같습니다.

device_set.plist 내용


텍스트 파일의 형식은 속성 목록 형식입니다.
  • "DefaultDevices"
  • "com.apple.CoreSimulator.SimRuntime.iOS-(OS 버전)"
  • "com.apple.CoreSimulator.SimDeviceType.(모델명)"= "신비한 UUID"
  • "version"= 0
  • "DevicePairs"
  • 페어링된 UUID
  • "active"=true 신비 논리 값
  • "companion"= "아이폰 장치에 맞는 UUID"
  • gizmo = Watch 장치에 대한 UUID 페어링
  • (OS 버전)의 마침표는 하이픈으로 대체됩니다.
    (모델 이름) 마침표와 공백이 하이픈으로 대체됩니다.

    폴더 계층 2(장치 UUID 폴더)의 컨텐트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Devices/(デバイスUUID)/*
    
    데이터 폴더와 장치.plist라는 파일을 배치합니다.

    device.plist 내용


    텍스트 파일의 형식은 속성 목록 형식입니다.
  • UDID = 폴더의 UUID와 동일한 값(디바이스의 UUID)
  • DeviceType = Com.apple. CoreSimulator. SimDeviceType.(모델 이름)
  • "name"= "Xcode의"Devices"창에 표시되는 사용자 변경 가능한 이름"
  • "runtime"= "com.apple. CoreSimulator. SimRuntime.iOS-(OS 버전)"
  • "state"= 1("실행 대상 메뉴에 표시"선택) 또는 이 키 자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선택하지 않음)
  • 폴더 레이어 3 (데이터 폴더) 내용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Devices/(デバイスUUID)/data/*
    
    다음 폴더가 배치됩니다.
  • Containers ... 응용 프로그램과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설정했습니다.
  • Documents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Downloads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Library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애플 앱에서 사용할 데이터를 설정했습니다.
  • Media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애플의 사진 앱에서 사용하는 사진과 애니메이션 같은 것을 배치했다.
  • Root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private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tmp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임시 작업 폴더인 것 같습니다.
  • var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임시 작업 폴더인 것 같습니다.에서 기술한 장면은 다음 절차를 이용하여 명세표를 작성하여 개념 디자인에서 체량의 둘레를 분석하도록 한다.
  • Tier 4 폴더 컨텐트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Devices/(デバイスUUID)/data/Containers/*
    
    다음 폴더가 배치됩니다.
  • Bundle ...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된 라이브러리와 플러그인을 설정했습니다.
  • Data ...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설정했습니다.
  • Shared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폴더 레이어 5(Bundle 폴더) 컨텐트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Devices/(デバイスUUID)/data/Containers/Bundle/*
    
    다음 폴더가 배치됩니다.
  • Application ... 응용 프로그램을 구성했습니다.
  • Framework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PluginKitPlugin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VPNPlugin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폴더 Tier 6 응용 프로그램 폴더의 내용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Devices/(デバイスUUID)/data/Containers/Bundle/Application/*
    
    에뮬레이터에 설치된 각 응용 프로그램에는 UUID가 부여되고 그 이름으로 폴더가 됩니다.

    폴더 레이어 7(응용 프로그램 UUID 폴더)의 컨텐트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Devices/(デバイスUUID)/data/Containers/Bundle/Application/(アプリUUID)/*
    
    iOS 응용 프로그램(항목 이름).앱으로 설정했습니다.이것은 폴더이지만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이기도 합니다.공식 문서 이 패키지의 구조를 설명합니다.
    숨겨진 파일에서 를 클릭합니다.com.apple.mobile_container_manager.metadata.plist라는 파일도 배치됩니다.

    .com.apple.mobile_container_manager.metadata.plist 내용


    바이너리 파일에서 형식은 속성 목록 형식입니다.
  • "MCMMetadataUUID"= 신비한 UUID
  • "MCMMetadataIdentifier"= "(응용 프로그램의 Bundle Identifier)"
  • "MCMMetadata ContentClass"= 1 신비 수치
  • "MCMMetadataInfo"= 신비 사전
  • "MCMMetadataPersona"= 의문의 숫자
  • 레이어 5 폴더의 내용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Devices/(デバイスUUID)/data/Containers/Data/*
    
    다음 폴더가 배치됩니다.
  • Application ...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설정했습니다.
  • InternalDaemon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PluginKitPlugin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System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TempDir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VPNPlugin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XPCService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폴더 Tier 6 응용 프로그램 폴더의 내용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Devices/(デバイスUUID)/data/Containers/Data/Application/*
    
    에뮬레이터에 설치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는 UUID를 부여하여 그 이름으로 폴더가 됩니다.사용자가 만든 앱 외에도 애플 앱이 사용하는 데이터도 함께 설정된다.

    폴더 레이어 7(응용 프로그램 UUID 폴더)의 컨텐트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Devices/(デバイスUUID)/data/Containers/Data/Application/(アプリデータUUID)/*
    
    다음 폴더가 배치됩니다.
  • Documents ... 문서 폴더란
  • Library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캐시 폴더와 응용 프로그램 설정 폴더를 설정한 것 같습니다.
  • tmp ... 해결되지 않았습니다.임시 작업 폴더인 것 같습니다.
  • 숨겨진 파일에서 를 클릭합니다.com.apple.mobile_container_manager.metadata.plist라는 파일도 배치됩니다.

    .com.apple.mobile_container_manager.metadata.plist 내용


    바이너리 파일에서 형식은 속성 목록 형식입니다.
  • "MCMMetadataUUID"= 신비한 UUID
  • "MCMMetadataIdentifier"= "(응용 프로그램의 Bundle Identifier)"
  • "MCMMetadata ContentClass"= 2 신비 수치
  • "MCMMetadataInfo"= 신비 사전
  • "MCMMetadataPersona"= 의문의 숫자
  • 경품


    위의 분석 결과를 사용하여 Swift로 Mac용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었습니다.(사실은 본론이다)

    SimFolderOpener


    This application will help you to open application document folder in the iOS Simulator.

    iOS 시뮬레이터에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 폴더를 열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GitHub에서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 나는 내가 만든 응용 프로그램보다 더 좋은 SimPholders 응용 프로그램을 발견했다.Oh...
    끝.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