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개발 에 서 는 UIFont 설정 글꼴 및 일괄 생 성 컨트롤 을 사용 합 니 다.
[UIFont font WithName:@"Zapfino"size:18]을 사용 하여 공간 에 있 는 텍스트 에 글꼴 과 글꼴 을 설정 합 니 다.
for 순환 을 통 해 컨트롤 을 대량으로 정의 하고 속성 을 설정 할 수 있 습 니 다.
다음 프로그램 은 시스템 72 가지 글꼴 을 가 져 와 한 배열 에 저장 합 니 다.두 가지 방법 이 있 습 니 다.하 나 는 for 순환 을 통 해 모든 글꼴 을 가 져 와 가 변 배열 에 추가 하 는 것 입 니 다.다른 하 나 는 72 가지 글꼴 을 한 배열 에 직접 할당 하 는 것 입 니 다.
주:페이지 컨트롤 이 적은 경우 수 동 으로 모든 컨트롤 을 만 들 고 컨트롤 의 수량 이 많 으 며 규칙 적 으로 배열 할 때 순환 으로 컨트롤 을 대량으로 만 듭 니 다.하드웨어 장치 의 해상 도 를 가 져 와 컨트롤 의 크기 를 자동 으로 장치 에 맞 출 수 있 습 니 다.구체 적 인 방식 은:
//
CGRect rect = [[UIScreen mainScreen] bounds];
CGSize size = rect.size;
CGFloat width = size.width;
CGFloat height = size.height;
NSLog(@"print %f,%f",width,height);
//
CGFloat scale_screen = [UIScreen mainScreen].scale;
width*scale_screen,height*scale_screen
프로그램 내용:
#import "ViewController.h"
@interface ViewController ()
@end
@implementation ViewController
- (void)viewDidLoad {
[super viewDidLoad];
// ,
NSMutableArray *fontarray = [NSMutableArray arrayWithCapacity:10];
// UI
for (id x in [UIFont familyNames]) {
NSLog(@"%@",x);
[fontarray addObject:x];
}
//
NSArray *fontarrauy2 = [UIFont familyNames];
NSLog(@"%@",fontarrauy2);
// label,
UILabel *mylab1 = [[UILabel alloc]initWithFrame:CGRectMake(100, 100, 200, 50)];
mylab1.font = [UIFont systemFontOfSize:20];
mylab1.font = [UIFont fontWithName:@"Zapfino" size:18];
mylab1.font = [UIFont fontWithName:[fontarray objectAtIndex:10] size:18];
mylab1.text = @"HelloWorld";
[self.view addSubview:mylab1];
// , for label
NSMutableArray *labarr = [NSMutableArray arrayWithCapacity:100];
for (int x=0; x<24; x++) {
for (int y=0; y<3; y++) {
// 72 label, label 135-130=5, 30-28=2,
UILabel *lab = [[UILabel alloc]initWithFrame:CGRectMake(y*135+7, x*30+20, 130, 28)];
lab.backgroundColor = [UIColor colorWithRed:0.820 green:0.971 blue:1.000 alpha:1.000];
lab.text = @"HelloWorld";
// label
[labarr addObject:lab];
}
}
// for 72 label
for (int i=0; i<72; i++) {
UILabel *lab = [labarr objectAtIndex:i];
NSString *fontstring = [fontarray objectAtIndex:i];
lab.font = [UIFont fontWithName:fontstring size:18];
[self.view addSubview:[labarr objectAtIndex:i]];
}
}
- (void)didReceiveMemoryWarning {
[super didReceiveMemoryWarning];
// Dispose of any resources that can be recreated.
}
@end
이상 은 본문의 전체 내용 이 므 로 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IOS에서 ReplayKit 및 RTC 사용 방법응용된 소리와 아나운서의 소리를 포함한다.이 두 가지 수요를 감안하여 우리는 스크린 공유를 하는 생방송에 필요한 미디어 흐름을 간단하게 분석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Audio App과 Audio Mic를 두 개의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