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UI 학습 튜 토리 얼 사용 UIImageView 컨트롤 애니메이션 만 들 기

본 논문 의 사례 는 IOS 가 UIImageView 컨트롤 을 사용 하여 애니메이션 을 만 드 는 방법 을 공유 하 였 으 며,구체 적 인 내용 은 다음 과 같다.
자원 목록 에 tomcat 그림 40 장 을 추가 합 니 다:이름 은 cat 입 니 다.eat 0000.jpg 에서 cateat0039.jpg。
1.필요 한 컨트롤 정의

//      ,    、      
  UIButton *actionbuttom;
  UIImageView *imageMove;
  NSMutableArray *imgsarray;
2.각 컨트롤 초기 화

//  image  
//     UIImageView,   View     
  imageMove = [[UIImageView alloc]initWithFrame:self.view.frame];
//    UIImageView      
  imageMove.image = [UIImage imageNamed:@"cat_eat0000.jpg"];
//   UIImageView     
  [self.view addSubview:imageMove];
//    UIImageView     yes
  imageMove.userInteractionEnabled = YES;  
  
//        
//       
  actionbuttom = [[UIButton alloc]initWithFrame:CGRectMake(100, 680, 218, 50)];
//         
  actionbuttom.backgroundColor = [UIColor yellowColor];
//        
  [actionbuttom setTitle:@"    " forState:UIControlStateNormal];
//          
  [actionbuttom setTitleColor:[UIColor blackColor] forState:UIControlStateNormal];
//           
  [actionbuttom addTarget:self action:@selector(startmove:) forControlEvents:UIControlEventTouchUpInside];
//           
  [imageMove addSubview:actionbuttom];
  
  
  
//         ,      
  imgsarray = [[NSMutableArray alloc]initWithCapacity:40];
//               ,    imgsarray。
  for (int x=0; x<40; x++) {
    NSString *imgname = [NSString stringWithFormat:@"cat_eat00%.2d.jpg",x];
    UIImage *img = [UIImage imageNamed:imgname];
    [imgsarray addObject:img];
3.설정 버튼 으로 애니메이션 재생

//       
-(void)startmove:(id)sender{
//        
  imageMove.animationDuration = 2;
//               
  imageMove.animationImages = imgsarray;
//          ,0     ,1   1 
  imageMove.animationRepeatCount = 1;
//      
  [imageMove startAnimating];
  
}
이상 은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UIImageView 컨트롤 을 사용 하여 애니메이션 을 만 드 는 것 을 배 우 는 데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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