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App 에서 UISwitch 스위치 구성 요소 의 기본 생 성 및 사용 방법 에 대해 자세히 알 아 보기

5692 단어 iOSUISwitch
1.첫 번 째 UISwitch 구성 요 소 를 만 드 는 방법 은 코드 에서 동적 으로 만 듭 니 다.
1.Xcode 를 열 고 새 항목 스위치 를 만 들 고 Single View Application 을 선택 합 니 다.
2.viewController.m 파일 을 열 어 viewDidLoad 방법 에 코드 를 추가 합 니 다.

(void)viewDidLoad 

    [super viewDidLoad]; 
    UISwitch *switchButton = [[UISwitch alloc] initWithFrame:CGRectMake(50, 100, 20, 10)]; 
    [switchButton setOn:YES]; 
    [switchButton addTarget:self action:@selector(switchAction:) forControlEvents:UIControlEventValueChanged]; 
    [self.view addSubview:switchButton]; 

    // Do any additional setup after loading the view, typically from a nib. 

[switchButton addTarget:selfaction:@selector(switchAction:)forControlEvents:UIControlEventValueChanged];

코드 에서 selector 의 switchAction:우리 스스로 실현 해 야 합 니 다.누 를 때 받 은 이벤트 입 니 다.
switchButton 을 현재 view 에 추가 하고[self.view addSubview:switchButton]을 호출 하 는 것 을 기억 하 십시오.
3,도청 UISwitch 눌 러 이벤트
구현 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void)switchAction:(id)sender 

    UISwitch *switchButton = (UISwitch*)sender; 
    BOOL isButtonOn = [switchButton isOn]; 
    if (isButtonOn) { 
        showSwitchValue.text = @" "; 
    }else { 
        showSwitchValue.text = @" "; 
    } 
}

show SwitchValue 는 제 가 컨트롤 을 끌 어 당 기 는 방법 으로 화면 에 올 리 는 Label 입 니 다.효 과 를 쉽게 표시 할 수 있 습 니 다.
실행,효과:
201652193044884.png (480×742)
2.끌 어 당 기 는 방법 으로 UISwitch 사용
1.xib 파일 에 UISwitch 컨트롤 을 드래그 합 니 다.
201652193113136.png (319×328)
2.alt+command+return 키 를 누 르 면 Assistant Editor 모드 를 열 고 UISwitch 컨트롤 을 선택 하고 Control 키 를 누 르 면 ViewController.h 로 드래그 합 니 다.
201652193141433.png (501×283)
3.액 션 방식 선택
201652193157799.png (252×193)
4.m 파일 에서 switchAction 을 실현 합 니 다.방금 동적 으로 만 들 때 도 이 방법 이름 을 사용 하여 아까 의 것 을 주석 할 수 있 습 니 다.

(IBAction)switchAction:(id)sender { 
    UISwitch *switchButton = (UISwitch*)sender; 
    BOOL isButtonOn = [switchButton isOn]; 
    if (isButtonOn) { 
        showSwitchValue.text = @" "; 
    }else { 
        showSwitchValue.text = @" "; 
    } 

3.사용자 정의 UISwitch
1.카 테 고리 확장 UISwitch 를 사용 합 니 다.
다음 과 같다.
 다음은 UISwitch.h 파일:

#import

@interface UISwitch (tagged)
+ (UISwitch *) switchWithLeftText: (NSString *) tag1 andRight: (NSString *) tag2;
@property (nonatomic, readonly) UILabel *label1;
@property (nonatomic, readonly) UILabel *label2;
@end

UISwitch.m 파일:

#import "UISwitch-Extended.h"

#define TAG_OFFSET 900

@implementation UISwitch (tagged)
- (void) spelunkAndTag: (UIView *) aView withCount:(int *) count
{
 for (UIView *subview in [aView subviews])
 {
 if ([subview isKindOfClass:[UILabel class]])
 {
 *count += 1;
 [subview setTag:(TAG_OFFSET + *count)];
 }
 else
 [self spelunkAndTag:subview withCount:count];
 }
}

- (UILabel *) label1
{
 return (UILabel *) [self viewWithTag:TAG_OFFSET + 1];
}

- (UILabel *) label2
{
return (UILabel *) [self viewWithTag:TAG_OFFSET + 2];
}

+ (UISwitch *) switchWithLeftText: (NSString *) tag1 andRight: (NSString *) tag2
{
 UISwitch *switchView = [[UISwitch alloc] initWithFrame:CGRectZero];

int labelCount = 0;
[switchView spelunkAndTag:switchView withCount:&labelCount];

if (labelCount == 2)
{
[switchView.label1 setText:tag1];
[switchView.label2 setText:tag2];
}

return [switchView autorelease];
}

@end

2.또 하나의 방법 이 있 습 니 다.이런 방법 은 비교적 간단 하지만 이해 하기 어렵 습 니 다.저 는 잘 이해 하지 못 합 니 다.

UISwitch *isFooOrBar=[[UISwitch alloc] init];

((UILabel )[[[[[[isFooOrBar subviews] lastObject] subviews] objectAtIndex:2] subviews]objectAtIndex:0]).text = @"Foo";
((UILabel *)[[[[[[isFooOrBar subviews] lastObject] subviews] objectAtIndex:2] subviews]objectAtIndex:1]).text = @"Bar";*

4.자주 사용 하 는 방법
획득 스위치 상태

BOOL setting =  switchView.isOn;
NSLog(@"%d",setting);
스위치 상태 설정 NO 닫 힌 상태,YES 열 린 상태

[switchView setOn:setting animated:YES];
빛 전환 설정

switchView.onTintColor = [UIColor orangeColor];
단추 색상 설정

switchView.thumbTintColor = [UIColor redColor];
스위치 컨트롤 테두리 색상

switchView.tintColor = [UIColor purpleColor];
트리거 이벤트 추가

[switchView addTarget:self action:@selector(switchAction:) forControlEvents:UIControlEventValueChanged];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