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XD에서 객체 반전(수평/수직)
XD에서 객체를 반전하고 싶습니다.
좌우 반전(수직축을 기준으로, 수평 방향으로 반전)하고 싶을 때, XD의 오브젝트 조작 메뉴에 「반전」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과감하게 끝을 잡고 반대로 꽉 하면, 의외로 잘 됩니다 .
1 오브젝트 크기 파악
Width=180이라는 곳만 기억하면 OK
2 반전하고 싶은 방향(좌우라면 왼쪽이나 오른쪽)을 잡는다
3 그대로 엄청 반대까지 히파루
이 때 원래 크기보다 커야합니다.
4 종횡비 고정으로 Width를 원래의 녀석에 맞춘다
5 완성! 좋은 느낌
그건 그렇고, 결합 된 객체와 복잡한 경로에서도 괜찮습니다.
이상, 회전이나 패스의 조작은 잘 보지만, 반전에 대한 정보가 적었기 때문에 검증과 메모.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dobe XD에서 객체 반전(수평/수직)),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atarutaru/items/d9375d3a8f4e5019d21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dobe XD에서 객체 반전(수평/수직)),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atarutaru/items/d9375d3a8f4e5019d21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