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o Enhanced 현실 소개
소개
증강현실기술(AR)은 컴퓨터가 생성한 이미지를 사용자의 실제 세계시도에 중첩하는 기술로 복합시도를 제공한다.이것은 간단한 휴대전화 화면에서 보거나(생각해보면Pokemon Go 스마트폰 기반의 가상현실headsets을 사용할 수 있다.
엑스포AR component is deprecated 이후Viro Media는 iOS나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증강현실을 시작하고 실행하는 가장 빠르고 간단한 방법 중의 하나가 되었다.그들documentation은 인상적인 상세함과 유익했다.
설치 프로그램
OSX에 있는 경우:
brew install node
brew install watchman
Linux를 사용하는 경우:apt-get install node
apt-get install watchman
모든 할당의 경우:npm install -g react-native-cli
npm install -g react-viro-cli
react-viro init ViroSample --verbose
cd ViroSample
npm start
현재/js/HelloWorldSceneAR 에 있습니다.js 파일, 38줄을 변경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상!"선택한 정보: _onInitialized(state, reason) {
if (state == ViroConstants.TRACKING_NORMAL) {
this.setState({
text : "Happy Birthday" // was "Hello World"
});
} else if (state == ViroConstants.TRACKING_NONE) {
// Handle loss of tracking
}
}
그리고 획득iOS Viro Media App 또는 Android Viro Media AppViro Media App을 열고 왼쪽 상단의 아이콘을 누른 다음 "테스트 베드에 들어가기"를 누릅니다.터미널에서 위로 스크롤해서 ngrok URL을 찾으면 텍스트 필드에 입력하고 Go를 누르십시오.너는 너의 소식이 현장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거야!
3D 객체
현재 핸드폰에 표시된 메시지download this file를 보았습니다. 압축을 풀고/ViroSample/js/폴더에 놓으십시오.
이제 HelloWorldSceneAR 컨텐츠를 교체합니다.js, 이 코드는 docs:
'use strict';
import React, { Component } from 'react';
import {StyleSheet} from 'react-native';
import {
ViroARScene,
ViroText,
ViroMaterials,
ViroBox,
Viro3DObject,
ViroAmbientLight,
ViroSpotLight,
ViroARPlaneSelector,
ViroNode,
ViroAnimations,
} from 'react-viro';
const createReactClass = require('create-react-class');
const HelloWorldSceneAR = createReactClass({
getInitialState() {
return {
text : "Initializing AR..."
};
},
render: function() {
return (
<ViroARScene onTrackingInitialized={()=>{this.setState({text : "Happy Birthday"})}}> // Again, change this text to your desired message
<ViroText text={this.state.text} scale={[.1, .1, .1]} height={1} width={4} position={[0, .5, -1]} style={styles.helloWorldTextStyle} />
<ViroAmbientLight color={"#aaaaaa"} />
<ViroSpotLight innerAngle={5} outerAngle={90} direction={[0,-1,-.2]} position={[0, 3, 1]} color="#ffffff" castsShadow={true} />
<Viro3DObject
source={require('./res/emoji_smile/emoji_smile.vrx')}
position={[0, 0, -1]}
scale={[.2, .2, .2]}
type="VRX"
dragType="FixedDistance" onDrag={()=>{}} // allows user to drag 3D object around with finger
/>
</ViroARScene>
);
},
});
const styles = StyleSheet.create({
helloWorldTextStyle: {
fontFamily: 'Arial',
fontSize: 50,
color: '#ffffff',
textAlignVertical: 'center',
textAlign: 'center',
},
});
module.exports = HelloWorldSceneAR;
다음과 같이 메일 아래에 3D 웃는 얼굴이 표시됩니다.평면 검사
이제 38줄에 추가
<ViroARPlaneSelector />
다시 로드합니다.시험대를 저장하고 다시 불러옵니다.다른 평면에서 장치를 이동할 때 여러 평면이 발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지금
jsx <ViroARPlaneSelector />
가지다<ViroARPlaneSelector>
<Viro3DObject
source={require('./res/emoji_smile/emoji_smile.vrx')}
position={[0, .1, 0]}
scale={[.2, .2, .2]}
type="VRX"
dragType="FixedDistance" onDrag={()=>{}} />
</ViroARPlaneSelector>
다른 테스트 데스크톱을 저장하고 불러옵니다.이제 손가락으로 평면을 클릭할 때 모든 평면은 사라지고 클릭한 평면에 3D 대상을 만들어야 한다.지금 교체
<ViroARPlaneSelector>
<Viro3DObject
source={require('./res/emoji_smile/emoji_smile.vrx')}
position={[0, .1, 0]}
scale={[.2, .2, .2]}
type="VRX"
dragType="FixedDistance" onDrag={()=>{}} />
</ViroARPlaneSelector>
가지다 <ViroNode
position={[0, 0, -1]}
dragType="FixedToWorld"
onDrag={() => {}}
>
<Viro3DObject
source={require('./res/emoji_smile/emoji_smile.vrx')}
position={[0, 0.1, 0]}
scale={[0.2, 0.2, 0.2]}
type="VRX"
/>
</ViroNode>
다른 테스트 데스크톱을 저장하고 불러옵니다.3D 객체를 드래그하면 감지된 위치/서피스를 따라 이동하는 방법이 표시됩니다.입자
이제 추가particles!
우선download the particles res.zip file, 압축을 풀고 압축을 풀린 내용을
/ViroSample/js/res/
에 추가합니다.이제 HelloWorldSceneAR의 코드를 교체합니다.js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use strict';
import React, { Component } from 'react';
import {StyleSheet} from 'react-native';
import PropTypes from 'prop-types';
import {
ViroSceneNavigator,
ViroARScene,
ViroNode,
ViroAmbientLight,
ViroDirectionalLight,
ViroText,
ViroAnimations,
ViroParticleEmitter,
Viro3DObject,
} from 'react-viro';
'use strict';
const createReactClass = require('create-react-class');
const MainScene = createReactClass({
getInitialState() {
return {
};
},
render: function() {
return (
<ViroARScene>
<ViroAmbientLight color={"#aaaaaa"} />
<ViroDirectionalLight color="#ffffff" direction={[0,-1,-.2]}/>
<ViroNode position={[0,-.5,-1]} scale={[.5,.5,.5]} dragType="FixedToWorld" onDrag={()=>{}}>
<Viro3DObject
source={require('./res/object_bday_cake/object_bday_cake.vrx')}
type="VRX"
/>
<ViroNode position={[0.18,.67,0.004]} scale={[.4,.4,.4]}>
<ViroParticleEmitter
duration={1200}
visible={true}
run={true}
loop={true}
fixedToEmitter={false}
image={{
source:require("./res/particle_fire.png"),
height:0.3,
width:0.3,
bloomThreshold:0.0
}}
spawnBehavior={{
particleLifetime:[500,500],
emissionRatePerSecond:[30, 40],
maxParticles:800
}}
particleAppearance={{
opacity:{
initialRange:[0.2, 0.2],
factor:"time",
interpolation:[
{endValue:0.2, interval:[0,200]},
{endValue:0.0, interval:[200,500]},
]
},
scale:{
initialRange:[[1,1,1], [1,1,1]],
factor:"time",
interpolation:[
{endValue:[0,0,0], interval:[150,500]},
]
},
}}
particlePhysics={{
velocity:{initialRange:[[0,.3,0], [0,.5,0]]}
}}
/>
</ViroNode>
</ViroNode>
</ViroARScene>
);
},
});
module.exports = MainScene;
저장, 실행npm start
oncemore, 당신의 새 테스트 침대를 다시 열어 보세요!너는 생일 케이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촛불 꼭대기에 생동감 넘치는 불꽃이 있다.이제 개체에 애니메이션 스모그를 추가합니다.HelloWorldSceneAR의 코드를 다시 교체합니다.js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use strict';
import React, { Component } from 'react';
import {StyleSheet} from 'react-native';
import PropTypes from 'prop-types';
import {
ViroSceneNavigator,
ViroARScene,
ViroNode,
ViroAmbientLight,
ViroDirectionalLight,
ViroText,
ViroAnimations,
ViroParticleEmitter,
Viro3DObject,
} from 'react-viro';
'use strict';
const createReactClass = require('create-react-class');
const MainScene = createReactClass({
getInitialState() {
return {
};
},
render: function() {
return (
<ViroARScene>
<ViroAmbientLight color={"#aaaaaa"} />
<ViroDirectionalLight color="#ffffff" direction={[0,-1,-.2]}/>
<ViroNode position={[0, 0, -2]} scale={[.5, .5, .5]} dragType="FixedToWorld" onDrag={()=>{}}>
<Viro3DObject
source={require('./res/emoji_angry_anim/emoji_angry_anim.vrx')}
resources={[require('./res/emoji_angry_anim/emoji_angry_diffuse.png'),
require('./res/emoji_angry_anim/emoji_angry_normal.png'),
require('./res/emoji_angry_anim/emoji_angry_specular.png')]}
type="VRX"
animation={{name:"02", run:true, loop:true,}}
/>
<ViroParticleEmitter
position={[-.6, 0, .2]}
scale={[.4, .2, .2]}
duration={1100}
delay={1100}
visible={true}
run={true}
loop={true}
fixedToEmitter={true}
image={{
source:require("./res/particle_smoke.png"),
height:1,
width:1,
}}
spawnBehavior={{
particleLifetime:[500,500],
emissionRatePerSecond:[200,200],
maxParticles:200,
spawnVolume:{
shape:"box",
params:[.7, .1, .1],
spawnOnSurface:false
},
}}
particleAppearance={{
opacity:{
initialRange:[0.0, 0.0],
interpolation:[
{endValue:0.4, interval:[0,200]},
{endValue:0.0, interval:[900,1500]}
]
},
}}
particlePhysics={{
velocity:{initialRange:[[-2,2,0], [-2,-2,0]]},
acceleration:{initialRange:[[0,0,0], [0,0,0]]}
}}
/>
<ViroParticleEmitter
position={[.6, 0, .2]}
scale={[.4, .2, .2]}
duration={1100}
delay={1100}
visible={true}
run={true}
loop={true}
fixedToEmitter={true}
image={{
source:require("./res/particle_smoke.png"),
height:1,
width:1,
}}
spawnBehavior={{
particleLifetime:[500,500],
emissionRatePerSecond:[200,200],
maxParticles:200,
spawnVolume:{
shape:"box",
params:[.7, .1, .1],
spawnOnSurface:false
},
}}
particleAppearance={{
opacity:{
initialRange:[0.0, 0.0],
interpolation:[
{endValue:0.4, interval:[0,200]},
{endValue:0.0, interval:[900,1500]}
]
},
}}
particlePhysics={{
velocity:{initialRange:[[2,2,0], [2,-2,0]]},
acceleration:{initialRange:[[0,0,0], [0,0,0]]}
}}
/>
</ViroNode>
</ViroARScene>
);
},
});
module.exports = MainScene;
매개변수 조정
보존, 운행
npm start
, 분노의 웃는 얼굴과 연기가 그의 귀에서 수시로 나오는 것을 보아야 한다.이제 설정을 처리해 보겠습니다.88 행에서
scale
매개 변수를 초기 값[.4, .2, .2]
에서 [.8, .4, .4]
으로 변경하면 왼쪽에서 나오는 연기보다 오른쪽에서 나오는 연기가 더 많습니다.만약 우리가 89행에서
duration
파라미터를 변경하고 2200
의 값이 아닌 1100
의 값을 사용한다면 오른쪽의 스모그는 왼쪽의 지속 시간보다 두 배 발사될 것이다. 따라서 현재 그들은 동시에 발사한다. 오른쪽의 지속 시간은 왼쪽의 두 배이고 왼쪽은 오른쪽에서 멈출 때 다시 시작한다.그리고 왼쪽이 멈추면 오른쪽이 시작됩니다.따라서 이들은 동시에 발사와 다른 쪽이 멈출 때 다른 발사와 교체되기 시작한다.현재 104줄에서
emissionRatePerSecond:[200,200],
를 emissionRatePerSecond:[800,800],
로, 105줄에서 maxParticles:200,
을 maxParticles:800,
로 변경합니다.현재, 오른쪽에서 나오는 연기는 왼쪽의 연기보다 훨씬 두껍고, 더 많이 채워진다. 입자 수는 왼쪽의 4배이다!현재 97줄에서 우리는
source:require("./res/particle_smoke.png"),
을 source:require("./res/particles_flame.png"),
로 바꿀 것이다.이제 입자가 오른쪽에서 뿜어져 나오는 불처럼 보이고, 왼쪽은 여전히 연기가 난다.왼쪽을 변경하려면 위
<ViroParticleEmitter></ViroParticleEmitter>
태그 내의 매개변수, 즉 43-84 행 사이의 매개변수만 변경합니다.결론
ViroReact는 스마트폰에서 AR을 빠르고 간단하게 설정하는 방법입니다.오늘 우리는 초기 설정을 완성하고 텍스트를 표시하며 3D 대상을 표시하고 입자를 표시하며 입자의 행동 방식을 변경했다.사용자 정의를 위해 Adobe Photoshop 등 사진 편집기를 사용하여
/res
폴더의 이미지 파일을 처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추가 portals to your AR project 를 시도하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iro Enhanced 현실 소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peterklingelhofer/an-introduction-to-augmented-reality-with-viro-1nf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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