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dream 개발 입문 3 (Unity 편집기에서 시뮬레이션)
지난번 보다 간이 실행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쪽도 설정해 두면 개발 스피드 업 틀림없습니다!
(그 2와 그 3의 기사 순서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전제
그 1 및 그 2에서 사용한 프로젝트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헤드 추적을 시뮬레이션
GvrEditorEmulator
조립식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조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디터의 Run을 눌러 실제로 움직여 확인해 봅시다.

컨트롤러 조작을 시뮬레이션
GvrControllerMain
조립식 추가 GvrEventSystem
조립식 추가 Main Camera
를 이동 Main Camera
에 GvrPointerPhysicsRaycaster
스크립트 첨부
GvrControllerPointer
추가 Hierarchy가 다음과 같이되어 있으면 괜찮습니다.

조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디터의 Run을 눌러 실제로 움직여 확인해 봅시다.

흰색 점이 Shift + 마우스 이동의 움직임입니다.
클릭계의 이벤트는 구현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번은 확인하고 있지 않습니다
(덧붙여서 ...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Cube의 색상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슈미레이트와 Instant Preview를 함께 사용하면 꽤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간단한 게임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잘못된 부분 등 있으면 지적해 주시면 기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Daydream 개발 입문 3 (Unity 편집기에서 시뮬레이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eaa/items/aea0c6d669cf6c07bd6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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