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MB Swift SDK를 Swift Packages로 설치
설치의 간편함으로 말하면 Swift Packages를 사용한 방법일까라고 생각합니다. 이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번 프로젝트
이번에는 언어가 Swift, 인터페이스가 SwiftUI, 수명주기가 SwiftUI App입니다.
SDK 설치
File 메뉴에서 Swift Packages > Add Package Dependency를 선택합니다.

나온 대화 상자에서 Swift SDK의 Git 리포지토리 URL을 입력합니다. GitHub 리포지토리에서 HTTPS로 검색할 수 있는 URL 또는 아래 URL이 될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NIFCLOUD-mbaas/ncmb_swift.git
버전은 최신 버전일 수 있습니다.

후에는 Finish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초기화
이번에는 SwiftUI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라이프 사이클도 SwiftUI입니다.
먼저 SDK를 가져옵니다.
import SwiftUI
import NCMB
그런 다음
scenePhase
를 추가합니다.@main
struct forumApp: App {
// 追加
@Environment(\.scenePhase) private var scenePhase
다음은 body 에서
onChange
를 사용하여 초기화합니다.var body: some Scene {
WindowGroup {
ContentView()
}.onChange(of: scenePhase) { scene in
switch scene {
case .active:
// キーの設定
let applicationKey = "YOUR_APPLICATION_KEY"
let clientKey = "YOUR_CLIENT_KEY"
// 初期化
NCMB.initialize(applicationKey: applicationKey, clientKey: clientKey)
case .background: break
case .inactive: break
default: break
}
}
}
요약
CocoaPods를 사용하면 Xcode workspace 파일이 생성되기 때문에 약간 프로젝트가 대규모가 되어 버릴까 생각합니다. Swift Packages라면 Xcode Project 그대로 진행되기 때문에 간편할 것 같습니다. 물론 대응 라이브러리의 상태에 따라 구분할 필요가 있을까 생각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맞추어 사용해 주세요.
mBaaS로 서버 개발 불필요! 니후쿠라 mobile backend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NCMB Swift SDK를 Swift Packages로 설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goofmint/items/c95026861f160449a83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