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에 소설 게임처럼 한 글자 한 글자 보여주세요.
이번에는 진짜 문자만 보내면 중간에 끊기고 색깔, 사이즈 변경 등은 당분간 설명을 고려하지 않는다.
차리다
준비할 정도는 아니지만 캔버스와 여기에 텍스 컴포니트가 있는 대상만 있으면 충분하다.
코드
NovelScript.cs [SerializeField] List<string> messageList = new List<string>();//会話文リスト
[SerializeField] Text text;
[SerializeField] float novelSpeed;//一文字一文字の表示する速さ
int novelListIndex = 0; //現在表示中の会話文の配列
void Start () {
StartCoroutine(Novel());
}
private IEnumerator Novel()
{
int messageCount = 0; //現在表示中の文字数
text.text = ""; //テキストのリセット
while (messageList[novelListIndex].Length > messageCount)//文字をすべて表示していない場合ループ
{
text.text += messageList[novelListIndex][messageCount];//一文字追加
messageCount++;//現在の文字数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novelSpeed);//任意の時間待つ
}
novelListIndex++; //次の会話文配列
if (novelListIndex < messageList.Count)//全ての会話を表示したか
{
StartCoroutine(Novel());
}
}
그게 다야.
코르크 내부에 문자를 표시하고 모든 문자를 표시한 후 다음 대화를 진행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이것을 임의의 대상에 추가합니다.
이번 설정은 다음과 같다.
3개의 대화, 실제 Text, 한 글자 한 글자 속도
이것들을 입력하고 실제로 이동하면 소설 놀이처럼 문자를 표시할 수 있다.
주의
이번에는 정말 간단한 글자로 표시된 것을 만들었다.
이번 문제점으로.
・ 임의의 시기에 다음 대화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 멈출 수 없습니다.
• 대화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잠깐만요. 문제가 많아요.
만약 시간이 있다면 다음에 나는 상술한 문제의 해결 방법을 쓰고 싶다.
이상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닛에 소설 게임처럼 한 글자 한 글자 보여주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youhei_de/items/74bf63d35f28594b78a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NovelScript.cs
[SerializeField] List<string> messageList = new List<string>();//会話文リスト
[SerializeField] Text text;
[SerializeField] float novelSpeed;//一文字一文字の表示する速さ
int novelListIndex = 0; //現在表示中の会話文の配列
void Start () {
StartCoroutine(Novel());
}
private IEnumerator Novel()
{
int messageCount = 0; //現在表示中の文字数
text.text = ""; //テキストのリセット
while (messageList[novelListIndex].Length > messageCount)//文字をすべて表示していない場合ループ
{
text.text += messageList[novelListIndex][messageCount];//一文字追加
messageCount++;//現在の文字数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novelSpeed);//任意の時間待つ
}
novelListIndex++; //次の会話文配列
if (novelListIndex < messageList.Count)//全ての会話を表示したか
{
StartCoroutine(Novel());
}
}
그게 다야.코르크 내부에 문자를 표시하고 모든 문자를 표시한 후 다음 대화를 진행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이것을 임의의 대상에 추가합니다.
이번 설정은 다음과 같다.
3개의 대화, 실제 Text, 한 글자 한 글자 속도
이것들을 입력하고 실제로 이동하면 소설 놀이처럼 문자를 표시할 수 있다.
주의
이번에는 정말 간단한 글자로 표시된 것을 만들었다.
이번 문제점으로.
・ 임의의 시기에 다음 대화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 멈출 수 없습니다.
• 대화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잠깐만요. 문제가 많아요.
만약 시간이 있다면 다음에 나는 상술한 문제의 해결 방법을 쓰고 싶다.
이상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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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유닛에 소설 게임처럼 한 글자 한 글자 보여주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youhei_de/items/74bf63d35f28594b78a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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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유닛에 소설 게임처럼 한 글자 한 글자 보여주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youhei_de/items/74bf63d35f28594b78a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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