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rise에 있습니다.env를 base 64로 사용
따라서
.env
를 베이스 64로 설정하여 시크릿으로 관리한다.인코딩 후 Bitrise에 추가
아래와 같이 변환합니다(이후 Bitrise로 붙여넣기 때문에
pbcopy
로 클립보드에 복사합니다)베이스 64로 변환합니다.env를 Bitrise 시크릿에 추가합니다.(이번에는
ENV_FILE
디코딩 후 프로젝트에 설정
베이스64를 계속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구축을 실행하기 전에 디코딩을 하고 프로젝트 경로에 파일
.env
을 설정합니다.base64 디코딩 후 Script 단계 구성
.env
을 사용합니다.Script 단계의 Script content는 다음과 같습니다.
$ base64 .env | pbcopy
$ENV_FILE
는 아까 비트리스에 추가된 시크릿입니다.베이스 64에서 이것을 디코딩하여 프로젝트의 루트로 설정합니다
.env
.이상 Bitrise 역시 base 64
.env
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itrise에 있습니다.env를 base 64로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shon0/articles/4b7ea584c8912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