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를 통해 네트워크에서 이미지를 가져와 객체에 붙여넣기
using UnityEngine.Networking;
public void ChangeBackgroundNetworkImage(string message)
{
if (ColorUtility.TryParseHtmlString(message, out color))
{
StartCoroutine(Connect(message));
}
else
{
// 失敗
}
}
private IEnumerator Connect(string url)
{
UnityWebRequest www = UnityWebRequestTexture.GetTexture(url);
yield return www.SendWebRequest();
if (www.isNetworkError || www.isHttpError)
{
Debug.Log(www.error);
}
else
{
//textureに画像が入るよ
Texture texture = ((DownloadHandlerTexture)www.downloadHandler).texture;
//textureをマテリアルにセット
GetComponent<Renderer>().material.SetTexture("_MainTex", texture);
}
}
사용ChangeBackgroundNetworkImage("https://hogehoge.jpg");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를 통해 네트워크에서 이미지를 가져와 객체에 붙여넣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shogo/articles/39c1bd7365fd7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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