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웹 페이지 판 당구 게임 구현
<!DOCTYPE html>
<html>
<head>
<tilie> </title>
</head>
<body>
<canvas id="canvas"width="400"height="400"></canvas>
<script src="https://cdn.bootcdn.net/ajax/libs/jquery/3.6.0/jquery.js"></script>
<script>
var canv=document.getElementById("canvas");
var ctx=canv.getContext("2d");
//
var ball={
x: 100,
y: 100,
xSpeed: -5,
ySpeed: -5
};
//
ball.draw=function(){
ctx.beginPath();
ctx.arc(this.x,this.y,10,0,Math.PI*2,false);
ctx.fill();
};
//
ball.move=function(){
this.x =this.x+this.xSpeed;
this.y =this.y+this.ySpeed;
};
//
ball.checkCanvas=function(panelStart,panelEnd)
{
if(this.x<0||this.x>400)
this.xSpeed=-this.xSpeed;
if(this.y<0)
this.ySpeed=-this.ySpeed;
if(this.y>390){
if(this.x>panelStart && this.x<panelEnd)
this.ySpeed=-this.ySpeed;
else{
alert("GAME OVER!!!");
this.x= 50;
this.y=100;
}
}
};
//
setInterval(function()
{
ctx.clearRect(0,0,400,400);
ball.draw();
panel.draw();
ball.move();
ball.checkCanvas(panel.x,panel.x+panel.xSize);
ctx.strokeRect(0,0,400,400);
},30); // , 30ms ;
// ;
var panel ={
x:200,
y:390,
xSize: 50,
ySize: 5
};
//
panel.draw=function(){
ctx.fillRect(this.x,this.y,this.xSize,this.ySize);
};
// jquery ;
$("body").keydown(function(event)
{
console.log(event.keyCode);
if(event.keyCode==37){
panel.x=panel.x-5;
if(panel.x<0){
panel.x=0;
}
}
if(event.keyCode==39){
panel.x=panel.x+5;
if(panel.x>400-50){
panel.x=350;
}
}
}
);
</script>
</body>
</html>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2022.04.19] 자바스크립트 this - 생성자 함수와 이벤트리스너에서의 this18일에 this에 대해 공부하면서 적었던 일반적인 함수나 객체에서의 this가 아닌 오늘은 이벤트리스너와 생성자 함수 안에서의 this를 살펴보기로 했다. new 키워드를 붙여 함수를 생성자로 사용할 때 this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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