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단순 슈퍼마켓 관리 시스템 구현
1.기술 사용
javaSE
2.실현 기능
슈퍼마켓 관리 시스템
구체 적 인 요 구 는 다음 과 같다.
선택 구조,순환 구조,배열 의 지식 을 사용 하여 슈퍼마켓 관리 시스템 을 실현 한다.
3.운행 효과 도
1.화물 명세서
2.화물 증가
3.화물 삭제
4.화물 수정
5.탈퇴
우선 우 리 는 사진 속 의 내용 을 분석 하고 화물 류 를 만들어 야 한다.
public class Goods {
private String number;
private double price;
private String name;
@Override
public String toString() {
return "Goods{" +
"number='" + number + '\'' +
", price=" + price +
", name='" + name + '\'' +
'}';
}
public String getNumber() {
return number;
}
public void setNumber(String number) {
this.number = number;
}
public double getPrice() {
return price;
}
public void setPrice(double price) {
this.price = price;
}
public String getName() {
return name;
}
public void setName(String name) {
this.name = name;
}
public Goods() {
}
public Goods(String number, double price, String name) {
this.number = number;
this.price = price;
this.name = name;
}
}
여기 서 우 리 는 더욱 잘 관찰 할 수 있 도록 모든 기능 을 한 종류 안에 썼 다.1.화물 목록 클래스 만 들 기
import java.util.ArrayList;
import java.util.Iterator;
public class CargoList {//
public void cargoList(ArrayList<Goods> list){
System.out.println("============ ============");
Iterator<Goods> it = list.iterator();
while (it.hasNext()){
System.out.println(it.next());
}
}
}
2.증가 화물 류 를 창설
import java.util.ArrayList;
import java.util.Scanner;
public class IncreaseCargo {//
static Scanner sc=new Scanner(System.in);
public void add(ArrayList list){
System.out.println(" ");
System.out.println(" ID");
String num=sc.next();
System.out.println(" ");
double price=sc.nextDouble();
System.out.println(" ");
String name=sc.next();
Goods g1 = new Goods(num, price, name);
list.add(g1);
System.out.println(" ");
}
}
3.삭제 화물 류 만 들 기
import java.util.ArrayList;
import java.util.Scanner;
public class DeleteGoods {//
static Scanner sc=new Scanner(System.in);
public void delete(ArrayList<Goods> list){
System.out.println(" ");
System.out.println(" ID");
String num=sc.next();
for (int i = 0; i <list.size() ; i++) {
if (list.get(i).getNumber().equals(num)){
list.remove(list.get(i));
}
}
System.out.println(" ");
}
}
4.수정 화물 류 만 들 기
import java.util.ArrayList;
import java.util.Iterator;
import java.util.Scanner;
public class ModificationOfGoods {//
static Scanner sc=new Scanner(System.in);
public void modify(ArrayList<Goods> list){
System.out.println(" ");
System.out.println(" ID");
String num=sc.next();
System.out.println(" ");
String num1=sc.next();
System.out.println(" ");
double price=sc.nextDouble();
System.out.println(" ");
String name=sc.next();
for (int i = 0; i <list.size() ; i++) {
if (num.equals(list.get(i).getNumber())){
list.set(i,new Goods(num1,price,name));
}
}
System.out.println(" ");
}
}
5.슈퍼마켓 관리 시스템 을 구축 하여 그 기능 을 실현 한다.
import java.util.ArrayList;
import java.util.Scanner;
public class SuperMarket {
static Scanner sc = new Scanner(System.in);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ArrayList<Goods> list = new ArrayList<>();
list.add(new Goods("1000",10," "));
list.add(new Goods("1001",2," "));
list.add(new Goods("1002",5," "));
//list.get(1).setName("hhhhhh");
//System.out.println(list.get(1).getName());
System.out.println("============ ============");
while (true){
System.out.println("1: 2: 3: 4: 5: ");
System.out.println(" :");
String num=sc.next();
if (num.equals("1")){
CargoList cl = new CargoList();
cl.cargoList(list);
}else if (num.equals("2")){
IncreaseCargo ic = new IncreaseCargo();
ic.add(list);
}else if (num.equals("3")){
DeleteGoods dg = new DeleteGoods();
dg.delete(list);
}else if (num.equals("4")){
ModificationOfGoods mog = new ModificationOfGoods();
mog.modify(list);
}else if (num.equals("5")){
System.out.println(" ");
break;
}else {
System.err.println(" , !");
}
System.out.println();
System.out.println();
}
}
}
1.화물 명세서2.화물 증가
3.화물 삭제
4.화물 수정
5.종료 기능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Is Eclipse IDE dying?In 2014 the Eclipse IDE is the leading development environment for Java with a market share of approximately 65%. but a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