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듀엣 RPG 대결 게임을 구상하다.단순히 실현 과정과 결과를 구상하기 시작했을 뿐이다

2010 단어 RPG

우선player류player류palyer류를 창설하면 공격방법이 있고 공속방법이 있으며 스킬방법이 있고 장비방법이 있고 사망방법이 있고 생명력방법이 있다. 그리고 결투류결투류를 창설하면player류를 인용하여 두 대상lc와lzx를 창설한 다음에lc와lzx대상의 생명치속성과 공격력속성과 공속속성과 스킬속성을 각각 확정한다.그리고 결투 방법을 정의한다. 쌍방이 동시에 공격을 시작한다. 매번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는 캐릭터의 공격력과 같다. 그리고 공격 속도를 1초의 공격 횟수로 정의하고 한 측의 생명치가 0보다 크지 않으면 결투가 끝나고 승부를 판단한다.중간에 매번 과정이 print로 나온다.하마터면 구상이 다 될 뻔했다.내일 시작합니다.
플레이어 클래스입니다.
public class Player {
    public int hp = 100;
    public int mp = 100;
    public int attackstr = 13;
    
    public void attack(Player player1,Player player2){
        
    }
    public void skill(){
        
    }
    public void thing(){
        
    }
    public void attakcSpeed(){
        
    }
    public void die(Player player){
        System.out.println(player+"dies");
    }
    

}

플레이어 클래스를 잠시 쓴 후에 수정합니다.생각할 때 공격속도 생각해봐.신입 자바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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