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에서 캐릭터에 라이드 바디를 붙이면 넘어지는 문제에 대처할 수 있어요.

900 단어 Unity
Unity에서 장면에서 3D 캐릭터 모델인'Unity 소스'를 설정하고 키보드 조작으로 걷게 한다.
이어 유니티에 충돌 판정을 더해 장면에 배치된 공을 걷어내려고 하자 유니티에 라이트 바디 부품을 더해 재생을 디버깅하고 버튼으로 조작하다가 캐릭터가 회전해 넘어졌다.

Righid Body를 사용하면 품질이 중력의 영향을 받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왜 시중에 판매되는 3D 게임의 캐릭터가 옮겨지지 않는 것일까?
반복적인 테스트를 통해 Righid Body의 속성 중 하나인 Constraints를 발견했습니다.
그렇군요. 이렇게 하면 특정 방향으로 가는 물리적 법칙을 끊을 수 있겠군요.
따라서 다음 그림과 같이 체크가 수행됩니다.

공을 기쁘게 차였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