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ggered Segue를 설정한 경우 NSMenuItem의 유효하지 않은 전환은 간단히 수행할 수 없습니다.
Storyboard에서nib까지 NSMenuItem의 Triggered Action을 설정하면 해당 키보드 단축키(key Equivalent)를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이번에 스토리보드에서 NSMenuItem의 Triggered Action을 Segue에 직접 연결하려고 시도했지만, Window는 몇 장 열어도 되는 상태가 됐다.설정 화면인 만큼 2장 이상 열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럴 때 NSMenuValidation의validateMenuItem (:) 을 NSMenuItem의 target 클래스에 설치하고 메뉴를 전환하는 것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Segue를 Action으로 설정하면 NSMenuItem의 target은 St oryboardShow Segue Template와 같은 실례가 됩니다.S t ory board Show Segue Template 클래스가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NSMenuValidation을 실현할 수 없습니다.아마도 NSStoryboard Segue는 등급을 나눈다고 생각하지만 안 돼요.따라서 이번 사례에서 Triggered Segue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정답입니다.
Sent Action을 IBAction과 연관시켜 IBAction이 설치된 반에 NSMenuValidation을 설치한 결과validateMenuItem(:)이라고 불린다.그런 다음 NSWindow Controller를 Storyboard ID로 초기화하면 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riggered Segue를 설정한 경우 NSMenuItem의 유효하지 않은 전환은 간단히 수행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shi0383/items/096f2e95c04c1d55e0a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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