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웹캠으로 잔상 펀치를 쳐 보았다.
방법
웹캠을 브라우저에 표시
↓
Canvas에 웹캠 이미지 내보내기
내보낼 때의 투명도를 0.5로 설정
↓
setInterval로 반복
<body>
残像
<canvas id="canvas" width="400" height="300" style="border: solid 1px"></canvas>
元動画
<video id="camera" width="400" height="300" autoplay="1" class="camera" style="border: solid 1px"></video>
<script type="text/javascript">
navigator.getUserMedia = navigator.getUserMedia || navigator.webkitGetUserMedia || window.navigator.mozGetUserMedia;
window.URL = window.URL || window.webkitURL;
var video = document.getElementById('camera');
var localStream = null;
navigator.getUserMedia({video: true, audio: false},
function(stream) { // for success case
console.log(stream);
video.src = window.URL.createObjectURL(stream);
localStream = stream;
},
function(err) { // for error case
console.log(err);
}
);
//canvasに描画権利を与える
var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canvas');
var ctx = canvas.getContext('2d');
var img = document.getElementById('img');
//videoの縦幅横幅を取得
var w = video.offsetWidth;
var h = video.offsetHeight;
//同じサイズをcanvasに指定
canvas.setAttribute("width", w);
canvas.setAttribute("height", h);
var record = function(){
//canvasにvideoタグ画像をコピー
ctx.globalAlpha = 0.5;
ctx.drawImage(video, 0, 0, w, h);
}
setInterval(function(){
record();
},100);
</script>
</body>
참고 URL
카메라를 사용해 보자 - WebRTC 입문 2016
htps : // html5 에 x페르츠. jp/m가 고양이/19728/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TML, 웹캠으로 잔상 펀치를 쳐 보았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nowa_keita/items/967c872afdca0f7f282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body>
残像
<canvas id="canvas" width="400" height="300" style="border: solid 1px"></canvas>
元動画
<video id="camera" width="400" height="300" autoplay="1" class="camera" style="border: solid 1px"></video>
<script type="text/javascript">
navigator.getUserMedia = navigator.getUserMedia || navigator.webkitGetUserMedia || window.navigator.mozGetUserMedia;
window.URL = window.URL || window.webkitURL;
var video = document.getElementById('camera');
var localStream = null;
navigator.getUserMedia({video: true, audio: false},
function(stream) { // for success case
console.log(stream);
video.src = window.URL.createObjectURL(stream);
localStream = stream;
},
function(err) { // for error case
console.log(err);
}
);
//canvasに描画権利を与える
var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canvas');
var ctx = canvas.getContext('2d');
var img = document.getElementById('img');
//videoの縦幅横幅を取得
var w = video.offsetWidth;
var h = video.offsetHeight;
//同じサイズをcanvasに指定
canvas.setAttribute("width", w);
canvas.setAttribute("height", h);
var record = function(){
//canvasにvideoタグ画像をコピー
ctx.globalAlpha = 0.5;
ctx.drawImage(video, 0, 0, w, h);
}
setInterval(function(){
record();
},100);
</script>
</body>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TML, 웹캠으로 잔상 펀치를 쳐 보았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nowa_keita/items/967c872afdca0f7f282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