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유닛에서 iOS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환경 구축에서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Unity 표준 편집기를 VScode로 설정
유니티 자체도 편집이 있지만 시대는 VS코드이기 때문에 VScode를 사용합니다.
자꾸 튜토리얼에서'VScode 기준?'라는 대화 상자가 예수라면 VS코드로 임의로 연결된 것 같지만 확실하지는 않다.
Editor에서 Visual Studio Code를 지정하십시오.
VScode에서 Unity 관련 보완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제 환경에서는 C#의 표준반 보완이 효과적이지만 유니티 관련 보완은 거의 없습니다.
처음 개발한 스크립트는 잘 안 썼으면 좋겠는데 스크립트를 대량 생산하면 정말 곤란해서 아래 기사를 참고했습니다.
Unity 2019+mac+Visual Studio Code에서 유효하지 않은 경우 대응 노트 보완
setting json
에 다음 지정이 삽입됩니다.{
"omnisharp.useGlobalMono": "always",
"omnisharp.monoPath": "/usr/local/Cellar/mono/6.8.0.105"
}
VSCODE의 레드 포인트 사용
Unity 디버깅 중이면 VScode를 통해 흥행의 관건을 잡을 수 있다.
iOS 프로젝트 파일은 Unity에서 내보낼 뿐 Xcode 구축 단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가능한 한 주요 기능을 Unity에서 디버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Unity 2019 및 VScode에서 중단점을 사용하여 디버깅하려면
나는 이렇게 하면
.vscode
서류가 될 것 같아서 .gitignore
도 추가했다.터미널 에뮬레이터 설치
유니티의 표준 디버깅도 스마트폰 크기로 구축할 수 있지만 세이프아레는 재현할 수 없다.
[Unity] 안전 구역에 소모되지 않는 자산을 만들었습니다[AutoScreen]
상술한 보도의 서언은 단말기 모방기의 좋은 총결산이라고 느낀다.
'Device Simulator'의 시뮬레이터는 Unity가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으로 이것을 사용했다.
2020년 12월 12일까지 프리뷰 버전이 정식으로 도입되지는 않았지만, 세이프아레아 관련 UI 부품 구성을 개발할 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VScode 자동 저장 사용
기본적으로 VScode는 자동으로 저장되고 닫히기 때문에 몇 차례의 사고가 발생했기 때문에 자동으로 저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돌려보내려고 할 때는 Git 조작으로 돌려보내는 것이 좋다.
(Xcode는 자동으로 저장되므로 동작에 익숙해졌습니다.)
Unity 호스트가 자동으로 저장되지 않음 (공식)
Unity 호스트가 저장되지 않으면 저장할 수 없는 행위로 인해 Giit 제출 시기를 여러 차례 놓쳤지만 자동 저장 기능은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자원봉사자들이 만들어준 각본이 들어가면 가능하다.
Unity에 자동 저장 추가
나는 비표준적인 기능을 사용하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들어갈 수 없지만, 나는 토론을 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소절) 유틸리티 로고를 제거하려면 유틸리티를 사용합니다.
무료 계정이라면 삭제할 수 없습니다.
요금을 받겠습니다.
(소절) 응용 프로그램 오른쪽 아래에 있는 "Development Build" 표시를 취소하려고 합니다.
[File]-[Build Setting]->[Development Build]의 체크를 제거하십시오.
개인 취향
나는 앞으로 의견이 갈라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저는 유닛에서 iOS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환경 구축에서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st43/articles/d9d2a19b3d04e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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