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의 프로젝트, 가위바위보 과제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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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특정 문제를 파악했습니다. 이제 점수를 console.log하고 두 플레이어가 이기면 점수를 증가시켜야 합니다. Github에서 내 코드를 업데이트했는지 확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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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지난 며칠 동안 호출되는 함수가 정의되지 않은 이유를 알아내려고 노력했습니다.

Live Site
code

다음은 게임 시작 시 console.log의 모습입니다.




예상되는 결과:



playRound()가 호출되면 if/else 문은 console.logging 올바른 문이어야 합니다. 이렇게:

const playRound = (playerSelection, computerSelection) => {

  playerSelection = playerWeapon();
  computerSelection = selectedWeapons();

  console.log("playerWeapon: ", playerSelection);
  console.log("computerWeapon: ", computerSelection);

  if (computerSelection === "📜" && playerSelection === "🪨") {
    console.log("Computer Wins!");
  } else if (playerSelection === "📜" && computerSelection === "🪨") {
    console.log("You Win!");
  }

  if (computerSelection === "✂" && playerSelection === "📜") {
    console.log("Computer Wins!");
  } else if (playerSelection === "✂" && computerSelection === "📜") {
    console.log("You Win!");
  }

  if (computerSelection === "🪨" && playerSelection === "✂") {
    console.log("Computer Wins!");
  } else if (playerSelection === "🪨" && computerSelection === "✂") {
    console.log("You Win!");
  }

  if (computerSelection === playerSelection) {
      console.log("Tie!");
  }

}


코드가 제대로 작동하게 되면 DOM 조작을 사용하여 콘솔 대신 웹 페이지에 게임 결과를 표시합니다.

현재 결과:



playRound()에서 selectedWeapons()와 playerWeapon()을 모두 호출합니다. 그러나 두 함수 모두 정의되지 않았으며 if/else 문에 사용할 playRound()의 값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하지만 유일한 console.log 메시지는 "Tie"입니다. 왜 그럴까요? 🤔

다른 함수를 만들고 다른 함수에서 함수를 호출해 보았습니다. 또한 for..loops 및 이벤트 리스너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다음은 몇 라운드를 플레이한 후 console.log입니다.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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