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으로 첫 번째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 개 맞추기
턴 및 포인트 시스템을 생성하기 위한 전체 루프와는 별개로, 게임은 턴마다 이 멋진 Dog API에 요청하여 새 사진을 얻습니다. 품종의 이름이 이미지 URL에 있기 때문에 URL을 구문 분석하고 문자열의 순서를 변경하고 문자를 바꾸는 방법을 이해해야 했습니다.
오, 나는 즉시 당신에게 포인트를 줄 2 개의 작은 치트를 넣었습니다. 다른 브라질 사람들을 위해 영어로 된 것과 포르투갈어로 된 것이 있습니다 hehe :)
모두에게 큰 성과는 아닐지 몰라도 저는 기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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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한 면책 조항: 저는 Abstra Cloud에서 인턴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UI를 생성하고 나를 위해 호스팅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지금은 논리 학습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곳에서 대부분의 프로젝트를 만들어 왔지만 BC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누군가 이것을 다른 곳에서 만드는 것도 멋질 것입니다. 괜찮길 바랍니다!
전체 코드(치트가 숨겨져 있습니다!):
import requests
from urllib.parse import unquote, urlparse
from pathlib import PurePosixPath
points = 0
tries = 0
def request():
x = requests.get('https://dog.ceo/api/breeds/image/random')
response = x.json()
url = response["message"]
return url
def urlparser(url):
name = PurePosixPath(
unquote(
urlparse(
url
).path
)
).parts[2]
name = name.replace('-', ' ')
name = name.split()
name = list(reversed(name))
return " ".join(name)
while tries < 5:
selected_url = request()
selected_name = urlparser(selected_url)
print(selected_name)
guess = Page().display_image(selected_url)\
.read("What is this dog's breed?")\
.run()
guess_answer = guess["What is this dog's breed?"].lower()
cheat_options = [???]
if guess_answer in selected_name or guess_answer in cheat_options:
points += 1
tries += 1
if points > 2:
display(f"Congrats dawg! You scored {points} points 😎")
else:
display(f"Woof... You only scored {points} points.")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파이썬으로 첫 번째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 개 맞추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ekacelnik/i-built-my-first-game-with-python-guess-the-dog-4hd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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