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n계 자산의 새로운 정번 DOTween# 자산 사랑합니다.

2846 단어 Unity
이 글은 Unity Assets Advent Calendar 2016 17일째 되는 글이다.
Unity의 Tween 애니메이션 라이브러리 자산 중 무료 iTween이 유명하다. 이번에는 iTween보다 연기를 더 잘하는 DOTween(HOTween v2)의 프로 버전을 인스펙터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는 Tween 애니메이션을 소개한다.
[Unity] [Tween] iTween, HOTween, DOTween, Lean Tween 비전문적인 비교 – TED SIE BLOG
https://tedsieblog.wordpress.com/2016/07/11/%E3%80%90unity%E3%80%91%E3%80%90tween%E3%80%91itween-hotween-dotween-leantween-%E4%B8%8D%E5%B0%88%E6%A5%AD%E6%AF%94%E8%BC%83/

DOTween Pro 0.9.550 (Aug 24, 2016)



거리측정기가 지정한 범위 내에서만 튀는 상자를 만들다


  • 이동하려는 게임 개체에 DoTween Animation 구성 요소를 첨부합니다.
  • 기본 설정은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 이번에는 위아래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LocalMove를 선택하고 TO 버튼 옆의 위치를 지정합니다.
  • 반복 점프를 위해 Loops는 적당한 값(-1에서 계속 순환)이다.Yoyo를 선택하여 재생한 후 반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 작업의 주요 Ease 요약 표
    일력표
    http://easings.net/ja

    동작의 조합



    로컬무브의 단순 상하뿐만 아니라 복잡한 동작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패턴을 추가로 지정했다.

    여러 그룹이 여러 DOTweenAnimation 어셈블리와 결합됩니다.
    첨부된 어셈블리의 AutoPlay를 분리하여 On Compolete에서 위에서 순서대로 실행합니다.
    또한 마지막 두 개를 동시에 재생하기 위해 이전 DOTweenAnimation에서 두 번의 DOPlayNext로 실현
    DOTween에서는 Position과 Rotation을 자유롭게 정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care와 같은 Transform 구성 요소의 값을 자유롭게 정의할 수 있으며 다양한 구성 요소의 값도 조작할 수 있다.
    DOTween - Documentation
    http://dotween.demigiant.com/documentation.php#creatingTweener
    물론 iTween처럼 스크립트에서도 기술할 수 있어 더욱 간결하게 쓸 수 있다.
    콜백도 준비했는데 DOTween Pro의 DOTween Animation 구성 요소 사용 상황에 따라 Playmaker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