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의 메모리 창이 이렇게 사용하기 쉽다는 것을 몰랐다.
1712 단어 VisualStudioCUDA
Before
브레이크 포인트로 멈추고, 메모리의 윈도우를 열어,,,,, 여기까지는 좋지만, 여기로부터가 길었습니다,,
우선, 조사하고 싶은 포인터에 마우스를 대고 표시된 포인터를 카피해, 워치 윈도우의 주소에 붙여넣어 엔터. .
워치 윈도우의 값으로부터 copipe 할 때는, 이상한 문자열이 붙어 와 죽고 싶어지고 있었습니다. .
After
주소의 수치뿐만 아니라 수식을 넣을 수 있습니다.
주소로 평가되는 포인터 식을 입력하고 엔터하면 마음대로 값으로 변환해줍니다.
드래그 앤 드롭으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더블 클릭으로 포인터 변수를 선택하고 메모리 창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진지하게.
포인터의 추적도 할 수 있어요(라이브식)
포인터 식을 입력하고 오른쪽의 새로 고침 아이콘 (자동으로 재평가 버튼)을 선택한 상태에서 디버깅하면 주소가 마음대로 업데이트됩니다.
후기
최근 VS에서 CUDA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호스트측의 메모리라든지, 디바이스측의 메모리라든지 확인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물론 위 내용은 CUDA 디버깅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PU의 메모리도 같은 느낌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자료는 MSDN의 이쪽의 페이지입니다만, 읽은 것만으로는 잘 모르기 때문에 GIF라고 보았습니다
htps : // msd 응. 미 c 로소 ft. 이 m/쟈-jp/ぃb등 ry/s3아 w423에. 아 spx
툴 개발자 씨적으로는 라이브식이 추천 같네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isual Studio의 메모리 창이 이렇게 사용하기 쉽다는 것을 몰랐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nji0x02/items/ed41bdad7b44b4b2ee1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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