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P3.5HGIMG4에 도움말에 없는 이벤트 동작 소개
event_setwork2가 있습니다.
event_setwork2에 따라work2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Work처럼 이벤트.work2, event_addwork2도 존재하며 work와 같은 규격입니다.
event_prmadd 있음
event_prmadd가 있습니다.
추가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최소 및 최대 범위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event_존재하다
event_존재하다
현재 PRMSETSPRCELID에 설정된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지만 HGIMG3는 이미 이벤트가 있음uv 의도는 같지만 UV는 다르게 지정됩니다.
샘플 요약
샘플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include "hgimg4.as"
#const WID_DOT 2
sx = ginfo(26)
sy = ginfo(27)
gpreset
setcls CLSMODE_SOLID, 0x000033
celload dirinfo(5) + "\\tamadot.png", WID_DOT
celdiv WID_DOT, 64,64, 32,32
dim evs,3
newevent ev
event_setwork2 ev, 1,2,3
evs.0 = ev
newevent ev
event_uv ev, 28
event_wait ev, 10
event_uv ev, 29
event_wait ev, 10
event_uv ev, 30
event_wait ev, 10
event_uv ev, 31
event_wait ev, 10
event_jump ev, 0
evs.1 = ev
newevent ev
event_wait ev, 120
event_prmadd ev, PRMSET_SPRCELID, 1, 44,44+3
event_jump ev, 0
evs.2 = ev
dim ids,3
// 左
gpspr id, WID_DOT, 39, 2
setscale id, 2,2,2
setpos id, sx/2 - 128, sy/2
setevent id, evs.0
ids.0 = id
// 中
gpspr id, WID_DOT, 24, 2
setscale id, 2,2,2
setpos id, sx/2, sy/2
setevent id, evs.1
ids.1 = id
// 右
gpspr id, WID_DOT, 44, 2
setscale id, 2,2,2
setpos id, sx/2 + 128, sy/2
setevent id, evs.2
ids.2 = id
ddim v,3
repeat
getreq fps, SYSREQ_FPS
redraw 0
gpdraw
font "",48
pos 16,16
color 224,224,224
mes strf("%2d [fps]", fps)
getwork2 ids.0, v.0, v.1, v.2
fv2str v
mes "work2: " + refstr
redraw 1
await 1000/60
loop
실행 결과 1워크2 설정 가능
실행 결과2
오른쪽 애니메이션은 상한 ID의 방패로 정지
이상은 단락입니다.
참고 자료
HSP3.5hgimg4를 기초로 이해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과 같은 기사를 추천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SP3.5HGIMG4에 도움말에 없는 이벤트 동작 소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ta393939/items/aee255aa02a508e7155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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