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world 를 이용 해 클릭 하면 커 지 는 고양 이 를 만 드 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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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분석.
부품 을 클릭 하면 커 지 는 기능 을 실현 하려 면 먼저 마우스 의 좌 표를 가 져 와 야 합 니 다. 마우스 왼쪽 단 추 를 눌 렀 을 때 이벤트 가 발생 하여 부품 의 사 이 즈 를 커지 게 합 니 다. 따라서 우 리 는 게이머 초기 화 에서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를 만 들 면 이상 의 기능 을 실현 할 수 있 습 니 다.
기능 구축
1. 부품 구축 과정 1. 우선 작업 공간 에 사용자 정의 부품 을 만들어 야 합 니 다.다음 그림 에서 보 듯 이
2.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구축 과정 은 게이머 초기 화 - 게이머 초기 화 스 크 립 트 에서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를 만 듭 니 다.다음 그림 에서 보 듯 이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local function MyUpdate()
local ray = WorkSpace. :ScreenToRay(Mouse.MousePosition) -- rar
--
--local e,p = WorkSpace:FindPartOnRay(ray)
local e,p = WorkSpace:FindObjOnRay(ray,WorkSpace. )
if e then
e.Scale = Vector3.New(e.Scale.x \* 1.1,e.Scale.y \* 1.1,e.Scale.z \* 1.1) --
end
end
Mouse.MouseButtonLeftDown:Connect(function()
MyUpdate()
end)
보충 설명
1.__작업 공간 이 무엇 입 니까?
작업 영역 에 있 는 대상 은 3D 장면 에 시각 화 되 고 작업 영역 에 있 는 대상 만 물리 적 인 상호작용 을 할 수 있 습 니 다.
2.__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가 무엇 입 니까?
_클 라 이언 트 에서 만 실행 되 는 스 크 립 트, 실행 되 는 논리 와 표현 도 로 컬 클 라 이언 트 에서 만 표 시 됩 니 다.다음 몇 개의 파일 디 렉 터 리 에서 자동 으로 실행 할 수 있 습 니 다.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는 '작업 영역' 에서 자동 으로 실행 되 지 않 습 니 다. 다음 대상 에 넣 어야 합 니 다. 1. 클 라 이언 트 가 가장 먼저 불 러 오기 。 2. 작업 영역 중의 캐릭터 모델.플레이어 초기 화 중 캐릭터 초기 화 스 크 립 트 은 실행 후 캐릭터 모델 아래로 자동 으로 이동 합 니 다.3. 플레이어 리스트 중의 플레이어.플레이어 초기 화 중 유저 스 크 립 트 초기 화, 실행 후 플레이어 아래로 자동 이동 4. 플레이어 의 유저 인터페이스.인터페이스 초기 화 의 스 크 립 트 는 실행 후 자동 으로 유저 인터페이스 로 이동 합 니 다.5. 유저 의 배낭, 예 를 들 면 공구. 안에 있 는.
자, 이제 게임 을 시작 하 겠 습 니 다. 마우스 로 고양 이 를 클릭 하면 고양 이 는 우리 가 클릭 하면 서 계속 커 집 니 다.만약 에 문제 가 있 거나 더 좋 은 실현 방식 이 있 으 면 아래 에서 적극적으로 교류 하고 토론 할 수 있 습 니 다. 저희 도 참여 하여 여러분 과 경험 을 공유 하고 여러분 과 함께 발전 할 수 있 기 를 바 랍 니 다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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