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Reworld 를 이용 하여 LOL 의 밝 은 브랜드 기능 을 만 듭 니까?

기능 효과 전시
운행 환경
Win7,Win8,Win10
Reworld 버 전 체험 판
vc_redist. x64 운영 환경
제로 기초 독자 에 대한 보충
Reworld 대응 버 전 다운로드
Reworld 홈 페이지 링크: http://www.reworlder.com/
Reworld 창작 자의 집 포럼: http://bbs.reworlder.com
다운로드 후 설치 후 계 정 을 등록 하여 빈 지 도 를 엽 니 다.
다운로드 설치 vc_redist.x64.rar 실행 환경
redist.x64 다운로드 링크
사고 분석.
브랜드 를 밝 히 는 기능 을 실현 하려 면 먼저 트리거 이벤트 가 필요 합 니 다. 영웅 연맹 에서 Ctrl + 6 은 자신의 브랜드 를 밝 힐 수 있 습 니 다. Ctrl + 6 은 트리거 이벤트 입 니 다.세계 편집 기 를 다시 시작 할 때, 우 리 는 단추 컨트롤 을 조롱 스 킬 로 만 들 고, 단 추 를 누 르 면 밝 은 브랜드 의 기능 을 촉발 할 수 있 습 니 다.또한 우 리 는 자신의 브랜드 아이콘, 즉 3D 광고 판 용 기 를 만 들 고 3D 광고 판 용기 아래 이미지 컨트롤 을 만들어 우리 가 조롱 하 는 아이콘 을 가 져 오 면 된다.
기능 구축
1. 아이콘 을 구축 하 는 과정 에서 먼저 작업 공간 에 3D 광고 판 용 기 를 만들어 서 LaughUI 로 이름 을 바 꿔 야 합 니 다.3D 광고 판 용기 에 이미지 컨트롤 을 만 들 고 다운로드 한 브랜드 아이콘 을 가 져 옵 니 다.다음 그림 에서 보 듯 이 如何利用Reworld做一个LOL中的亮牌子功能_第1张图片
2. 스 킬 구축 과정 을 비 웃 습 니 다. 1. 화면 초기 화 에서 2D 용기 인터페이스 를 만 들 고 LaughPanel 로 이름 을 바 꾸 고 2D 용기 인터페이스 에서 버튼 컨트롤 을 만 듭 니 다. LaughBtn 으로 이름 을 바 꾸 고 버튼 컨트롤 에 텍스트 컨트롤 을 만 들 고 크기 와 위 치 를 조정 합 니 다.다음 그림 에서 보 듯 이 如何利用Reworld做一个LOL中的亮牌子功能_第2张图片
2. 버튼 컨트롤 아래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를 만 듭 니 다.다음 그림 에서 보 듯 이 如何利用Reworld做一个LOL中的亮牌子功能_第3张图片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작성:
local btn=script.Parent  
btn.OnClick:Connect(function()  
    MessageEvent.FireServer("  ")        --          
end)

3. 서버 스 크 립 트 구축 과정 은 서버 논리 에서 서버 스 크 립 트 를 만 듭 니 다.다음 그림 에서 보 듯 이 如何利用Reworld做一个LOL中的亮牌子功能_第4张图片 서버 스 크 립 트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local LaughUI = WorkSpace.LaughUI        --    
   
local Yset = 0  
local Sset = 0.1  
local isUp = false  
local isdown = false  
Players.PlayerAdded:Connect(function(Uid) --                  
     hero = Players:GetPlayerByUserId(Uid)--        
    hero.AvatarAdded:Connect(function(avatar)  --          
        print(avatar.Name)  
  
MessageEvent.ServerEventCallBack("  "):Connect(function()  
    isUp = true  
    LaughUI.    .IsVisable = true  
    coroutine.start(function()  
        coroutine.wait(3.5)  
        isUp = false  
        isdown = true  
    end)  
end)  
--  UI             
 function follow()  
    
    if isUp and LaughUI.WorldSpaceOffset.y <2 then  
        Yset = Yset + 0.007  
        Sset = Sset + 0.0017  
    end  
    if isdown and LaughUI.WorldSpaceOffset.y > 1 then  
        Yset = Yset - 0.007  
        Sset = Sset - 0.0017  
    elseif LaughUI.WorldSpaceOffset.y 

보충 설명
1. 근무 지역 이 무엇 입 니까?작업 영역 에 있 는 대상 은 3D 장면 에 시각 화 되 고 작업 영역 에 있 는 대상 만 물리 적 인 상호작용 을 할 수 있 습 니 다.
2. 서버 스 크 립 트 란 무엇 인가?서버 에서 만 실행 되 는 Lua 스 크 립 트 코드 는 서버 논 리 를 작성 하 는 데 사 용 됩 니 다.
3.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가 무엇 입 니까?클 라 이언 트 에서 만 실행 되 는 스 크 립 트, 실행 되 는 논리 와 표현 도 로 컬 클 라 이언 트 에서 만 표 시 됩 니 다.
4. 2D 용기 인터페이스 란 무엇 인가?2D 용기 인 터 페 이 스 는 플레이어 화면 에 표시 되 는 2D UI 대상 의 주요 저장 대상 이다.UI 대상 을 편집기 에 표시 하려 면 용기 컨트롤 의 하위 단계 로 해 야 합 니 다.게임 이 실 행 된 후 화면 초기 화 StarterUI 에 저 장 된 화면 은 유저 화면 으로 복 사 됩 니 다. 유저 인터페이스 GameUI 에 있 는 화면 만 게임 에 표 시 됩 니 다.
5. 버튼 컨트롤 이란 무엇 입 니까?단추 컨트롤 은 사용자 의 이벤트 에 응답 하 는 데 사 용 됩 니 다. 작업 을 시작 하거나 확인 하 는 데 사 용 됩 니 다.
6. 텍스트 컨트롤 이 무엇 입 니까?텍스트 컨트롤 은 대화 형 텍스트 가 아 닌 제목 이나 탭 에 자주 사 용 됩 니 다.
자, 이제 게임 을 시작 하 겠 습 니 다. 이 버튼 을 누 르 면 우리 가 통제 하 는 캐릭터 의 머리 에 우리 가 미리 설정 한 조롱 그림 이 나타 납 니 다.만약 에 문제 가 있 거나 더 좋 은 실현 방식 이 있 으 면 아래 에서 적극적으로 교류 하고 토론 할 수 있 습 니 다. 저희 도 참여 하여 여러분 과 경험 을 공유 하고 여러분 과 함께 발전 할 수 있 기 를 바 랍 니 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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