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CocosCreator 에서 JSZip 압축 을 사용 합 니까?

CocosCreator 버 전:2.4.2
jszip 의 실제 프로젝트 응용
게임 에 대량의 설정 이 있 으 면 파일 이 매우 커 지기 때문에 일부 게임 은 zip 패키지 로 압축 을 풀 어 줍 니 다.
예 를 들 어 다음 게임 은 config.json 을 zip 패키지 로 압축 하여 불 러 온 후 압축 을 풀 어 사용 합 니 다.

그의 프로필 압축 가방 을 받 았 다.

.bin 을.zip 로 바 꾸 어 압축 을 풀 고 게임 의 모든 json 프로필 을 얻 습 니 다.

압축 되 지 않 기 전 6M+

압축 후 파일 500 KB+,압축 후 10 배 가량 작 아 졌 다.

cocos 에서 jszip 사용 하기
우선,github 에서 jszip 라 이브 러 리 를 다운로드 합 니 다. 
https://github.com/Stuk/jszip
다운로드 한 jszip.min.js 를 프로젝트 assets/libs 에 두 고 jszip.d.ts 를 프로젝트 루트 디 렉 터 리 의 libs 에 두 십시오.(jszip.d.ts 데모 중)

게임 의 프로필,여러 json 을 zip 패키지 로 압축 하고 접미사 zip 를 bin 으로 바 꾸 어 resources/config 아래 에 놓 습 니 다.

코드 에 bin 파일 을 불 러 오고 게임 아 이 템 설정 GameItem.json 을 분석 합 니 다.

const {ccclass, property} = cc._decorator;
 
@ccclass
export default class Helloworld extends cc.Component {
 
    onLoad(){
        //  config.bin
        cc.resources.load("config/config", (err, assets:any)=>{
            //  
            JSZip.loadAsync(assets._buffer).then((zip)=>{
                //  GameItem.json  
                zip.file("GameItem.json").async("text").then((data)=>{
                    console.log(data);
                    //string  json  
                    let json = JSON.parse(data);
                    console.log(json["1"].name);
                })
            });
       })
    }
}
로 딩 처리 성공,출력

이상 은 CocosCreator 에서 JSZip 압축 을 어떻게 사용 하 는 지 에 대한 상세 한 내용 입 니 다.CocosCreator JSZip 압축 에 관 한 자 료 는 저희 의 다른 관련 글 을 주목 해 주 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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