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멀티태스킹과 인터페이스를 실현하는 클래스의 대상을 인터페이스에 인용하는 방법(추천)

인터페이스의 유연성은'한 종류가 반드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네가 어떻게 하든지'를 규정하는 데 있다.
우리는 인터페이스 유형의 인용 변수를 정의하여 인터페이스를 실현하는 클래스의 실례를 인용할 수 있다. 이 인용 호출 방법이 실제 인용된 클래스의 실례에 따라 구체적으로 어떤 방법을 인용할지 판단할 수 있다. 이것은 상술한 초클래스 대상이 하위 클래스에 접근하는 메커니즘과 비슷하다.

// InterA
interface InterA
{
 void fun();
}
// InterA B
class B implements InterA
{
 public void fun()
 {
  System.out.println(“This is B”);
 }
}

// InterA C
class C implements InterA
{
 public void fun()
 {
  System.out.println(“This is C”);
 }
}

class 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erA a;
  a= new B();
  a.fun();
  a = new C();
  a.fun();
 }
}

출력 결과:

This is B
This is C

상기에서 클래스 B와 클래스 C는 인터페이스 InterA를 실현하는 두 종류로 인터페이스의 방법fun()을 각각 실현했다. 클래스 B와 클래스 C의 실례를 인터페이스 인용 a에 부여함으로써 방법이 운행할 때의 동적 귀속을 실현했고'하나의 인터페이스, 여러 가지 방법'을 충분히 활용하여 자바의 동적 다태성을 보여주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자바가 인터페이스 변수를 이용하여 실제 클래스의 대상을 호출하는 방법을 사용할 때 이 방법은 인터페이스에서 성명되어야 하고 인터페이스의 실현 클래스에서 이 실현 방법의 유형과 파라미터는 인터페이스에서 정의한 것과 정확하게 일치해야 한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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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
Java 런타임 멀티태스킹: 상속 및 인터페이스 구현
자바는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언어이고 실행할 때 다태성은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 설계 코드를 다시 사용하는 가장 강력한 메커니즘이며 동적 개념은'하나의 인터페이스, 여러 가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자바가 운행할 때 다태성을 실현하는 기초는 동적 방법 스케줄링이다. 이것은 운행할 때 컴파일러에서 재부팅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 메커니즘이다. 다음은 계승과 인터페이스 실현 두 가지 측면에서 자바가 운행할 때 다태성의 실현을 이야기한다.
1. 계승 중의 초클래스 대상 인용 변수를 통해 하위 클래스 대상을 인용하여 실현한다
예제 설명:

// superA 
class superA {
  int i = 100;

  void fun() {
    System.out.println(“This is superA”);
  }
}

// superA subB 
class subB extends superA {
  int m = 1;

  void fun() {
    System.out.println(“This is subB”);
  }
}

// superA subC 
class subC extends superA {
  int n = 1;

  void fun() {
    System.out.println(“This is subC”);
  }
}

class 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uperA a;
    subB b = new subB();
    subC c = new subC();
    a = b;
    a.fun();
    (1)
    a = c;
    a.fun();
    (2)
  }
}  

실행 결과:

This is subB

This is subC

상기 코드에서subB와subC는 초클래스superA의 하위 클래스입니다. 우리는 클래스Test에서 3개의 인용 변수 a, b, c를 성명했습니다. 하위 클래스 대상 인용을 초클래스 대상 인용 변수에 값을 부여함으로써 동적 방법 호출을 실현합니다.아마도 누군가는 "왜 (1)과(2)출력을 하지 않습니까: This is superA"라고 물어볼 것이다.자바의 이러한 메커니즘은 하나의 원칙을 따른다. 초류 대상이 변수를 인용할 때 인용된 대상의 유형이 변수를 인용하는 유형이 아니라 누구의 구성원을 호출하는 방법을 결정하지만 이 호출된 방법은 초류에서 정의된 것이어야 한다. 즉, 이불류를 덮어쓰는 방법이다.
따라서 상례의 (1)와 (2)에 현혹되지 마라. a.fun()이라고 쓰지만 (1)의 a가 b에 의해 값을 부여받아 하위 클래스subB의 실례를 가리키기 때문에 (1) 호출된 fun()은 사실상 하위 클래스subB의 구성원 방법인 fun()이고 슈퍼 클래스superA의 구성원 방법인 fun()을 덮어쓴다.같은 (2) 하위 클래스subC의 구성원 방법 fun () 을 호출합니다.
또한 하위 클래스가 계승된 초클래스가 추상적인 클래스라면 추상적인 클래스는 new 조작부호를 통해 실례화할 수 없지만 추상적인 클래스의 대상 인용이 하위 클래스의 대상을 가리키며 실행 시 다태성을 실현할 수 있다.구체적인 실현 방법은 상례와 같다.
그러나 추상류의 자류는 초류 중의 모든 추상적인 방법을 덮어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류는 abstract 수식자에 의해 수식되어야 한다. 물론 실례화될 수 없다.
2. 인터페이스 유형 변수 인용을 통해 인터페이스를 실현하는 클래스의 대상을 통해 실현한다
인터페이스의 유연성은'한 종류가 반드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네가 어떻게 하든지'를 규정하는 데 있다.우리는 인터페이스 유형의 인용 변수를 정의하여 인터페이스를 실현하는 클래스의 실례를 인용할 수 있다. 이 인용 호출 방법이 실제 인용된 클래스의 실례에 따라 구체적으로 어떤 방법을 인용할지 판단할 수 있다. 이것은 상술한 초클래스 대상이 하위 클래스에 접근하는 메커니즘과 비슷하다.
예제 설명:

// InterA 
interface InterA
{
  void fun();
}
// InterA B 
class B implements InterA
{
  public void fun()
  {
    System.out.println(“This is B”);
  }
}
// InterA C 
class C implements InterA
{
  public void fun()
  {
    System.out.println(“This is C”);
  }
}
class 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erA a;
    a= new B();
    a.fun();
    a = new C();
    a.fun();
  }
} 

출력 결과:

This is B

This is C

상기에서 클래스 B와 클래스 C는 인터페이스 InterA를 실현하는 두 종류로 인터페이스의 방법fun()을 각각 실현했다. 클래스 B와 클래스 C의 실례를 인터페이스 인용 a에 부여함으로써 방법이 운행할 때의 동적 귀속을 실현했고'하나의 인터페이스, 여러 가지 방법'을 충분히 이용하여 자바의 동적 다태성을 보여주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자바가 인터페이스 변수를 이용하여 실제 클래스의 대상을 호출하는 방법을 사용할 때 이 방법은 인터페이스에서 성명되어야 하고 인터페이스의 실현 클래스에서 이 실현 방법의 유형과 파라미터는 인터페이스에서 정의한 것과 정확하게 일치해야 한다는 것이다.
끝말: 이상은 자바가 운행할 때 다태적인 실현 방법이다. 모두들 프로그래밍 과정에서 유연하게 운용할 수 있지만 성능 요구가 높은 코드에서 운행할 때 다태적인 운용을 제창하지 않는다. 자바의 운행시 동적 방법 호출은 일반적인 방법 호출에 비해 체계적인 비용이 비교적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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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 정적 방법에는 다태적 설명이 없습니다.
동적 귀속 메커니즘은 기본 클래스의 인용이 정확한 하위 클래스 대상을 가리키도록 하여 기본 클래스에 대한 프로그래밍을 가능하게 한다.
그러나 동적 귀속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상황에서 효력을 상실할 수 있다.
1. 기본 방법은 프라이빗 또는final로 수식한다
이것은 매우 이해하기 쉽다. 왜냐하면 프라이빗은 이 방법이 하위 클래스에 대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기 때문이다. 하위 클래스에 동명의 방법을 다시 쓰는 것은 상위 방법에 대한 복사(Override)가 아니라 새로운 방법을 다시 생성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태적인 문제가 존재하지 않는다.방법도 마찬가지로 덮어쓸 수 없기 때문에final을 설명할 수 있다.
2. 방법은 static로 수식한다
코드는 아래와 같다.

class Base {
 public static void staticMethod() {
  System.out.println("Base staticMehtod");
 }

 public void dynamicMehtod() {
  System.out.println("Base dynamicMehtod");
 }
}

class Sub extends Base {
 public static void staticMethod() {
  System.out.println("Sub staticMehtod");
 }

 public void dynamicMehtod() {
  System.out.println("Sub dynamicMehtod");
 }
}

public class TJ4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Base c = new Sub();
  c.staticMethod();
  c.dynamicMehtod();
 }
}

출력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Base staticMehtod
 Sub dynamicMehtod

출력 결과는 예상대로 "Sub static Mehtod"를 출력하지 않습니다.정적 방법은 클래스가 아니라 특정한 대상과 연결되기 때문에 c.staticMethod().자동차와 같다.staticMethod(); 따라서 가능한 한 실례 변수를 사용하여 정적 방법을 호출하지 말고 혼동을 피해야 한다.
상기 자바 다태적이고 인터페이스를 실현하는 클래스의 대상을 인터페이스에 인용하는 방법(추천)은 바로 편집자가 여러분에게 공유하는 모든 내용입니다. 여러분에게 참고가 되고 저희를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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