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TK를 iOS에서 이동하는 방법
참고
개발 환경
- Unity 2019.4.11f1
- iPhone 12 Pro
- MacBook Air
- Windows 10
- Mixed Reality ToolKit v2.5.3
- Xcode
방법
프로젝트 만들기
GitHub 에서 MRTK UnityPackage 다운로드
UnityHub에서 새 프로젝트 만들기
Window > Package Manager에서 다음 패키지 가져오기
- AR Foundation v2.1.8
- ARKit XR Plugin v2.1.9
File > Build Settings 플랫폼을 iOS로 전환
편집 > 프로젝트 설정 > TextMeshPro 가져오기
카메라 설정 변경
HandInteraction Examples 장면 열기
Hierarchy > MixedRealityToolkit의 관리자에서 프로파일 변경
- DefaultHoloLens2ConfigurationProfile을 Clone
- Camera 탭에서 DefaultHoloLens2CameraProfile을 Clone
- Camera Settings providers > Add Camera Settings provider 를 클릭
- New data provider1 > Type을 UnityAR > UnityARCameraSettings로 변경
프로젝트 설정 변경
Mixed Reality Toolkit > Utilities > UnityAR > Update Scripting Defines 클릭
Mixed Reality Toolkit > Utilities > Configle Unity Project > Apply 클릭
Edit > Project Settings > Player > iOS > Other Settings > Strip Engine Code 선택 해제
빌드 및 배포
Unity
File > BuildSettings > iOS에서 빌드
Xcode
빌드된 폴더에서 Unity-iPhone.xcodeproj를 Xcode에서 열기
Unity-iPhone을 선택하여 프로젝트 설정 보기
General > Deployment Info에서 iOS11.0 선택
Signing & Capabilities > Signing Team 선택
기기 선택
▶를 클릭하여 배포
※ MapFilePerser.sh: Permission denied가 발생했을 때의 대처법
터미널 열기
아래 명령 실행
chmod 777 MapFilePerser.sh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RTK를 iOS에서 이동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_koya/items/0add4a4055f608a8299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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