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reetMap의 지형 데이터를 Unity에서 사용할 수 있는 3D 데이터로 내보내는 방법

1968 단어 OpenStreetMapUnity
해커슨 중에 시행착오하고 도착한 방법을 정리해 둡니다.

개요


  • 맵의 모든 범위에 대한 .osm 파일 출력
  • OSM2World를 사용하여 .obj 파일 형식으로 변환

  • 1. 지도의 임의 범위의 .osm 파일 출력



    h tp // w w. 오 스테레 t 마 p. rg/ 로 이동하여 원하는 범위를 선택한 다음 내보내기합니다.



    2. OSM2World를 사용하여 .obj 파일 형식으로 변환



    OSM2World를 설치 → 시작하고 osm 파일을 가져옵니다.
    ㅡㅡㅡㅡ 오 스테레 t 마 p. 오 rg / uki / 그럼 : SM2 rld 의 설명을 참고하면 좋다.

    시작 화면


    OSM 파일을 연 (이후 File> Export OBJ file 선택)


    Unity에 넣으면 이런 느낌입니다.


    미래의 도전



    건물끼리가 오브젝트로 나뉘어져 있지 않다.
    UV값이 모두 제로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잘 화상을 붙여넣을 수 없다.
    해소하는 방법이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만, 알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 꼭 가르쳐 주세요.

    참고로 한 사이트



    그 밖에 이런 방법이 있는 것 같습니다.
    ActionStreetMap
    이곳은 지도를 동적으로 생성 가능.
    GoMap
    MapBox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