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Reworld 에서 전체 화면 에서 게임 시작 인터페이스 에 적응 합 니까?

기능 효과 전시
운행 환경
Win7,Win8,Win10
Reworld 버 전 체험 판
vc_redist. x64 운영 환경
제로 기초 독자 에 대한 보충
다운로드 설치 Reworld 대응 버 전
Reworld 홈 페이지 링크http://www.reworlder.com/
Reworld 창작 자의 집 포럼: http://bbs.reworlder.com
다운로드 후 설치 후 계 정 을 등록 하여 빈 지 도 를 엽 니 다.
다운로드 설치  vc_redist.x64.rar 운영 환경
redist. x64 다운로드 링크
사고 분석.
전체 화면 자체 적응 UI 를 만 드 는 의 미 는 PC 에서 편집 한 게임 이 서로 다른 비율의 모 바 일 화면 에서 실 행 될 때 가장 좋 은 디 스 플레이 효 과 를 얻 을 수 있 도록 하 는 것 이다. 이 게시 물 은 전체 화면 UI 에 적응 하 는 방법 이 적 고 '시작' 단 추 를 누 르 면 전체 화면 UI 를 닫 아 게임 장 경 치 를 나타 낸다.
2D 평면 UI 는 클 라 이언 트 에 만 존재 하기 때문에 이벤트 클릭 을 통 해 UI 의 디 스 플레이 속성 을 'false' 로 변경 하고 체크 를 취소 하면 됩 니 다.
기능 구축
UI 인터페이스 구축 과정 1. 인터페이스 초기 화 에 2D 용기 인터페이스 를 추가 하고 '메뉴' 라 고 명명 합 니 다.기본 속성의 앵 커 포인트 와 너비 파 라미 터 를 조정 하여 '메뉴' 의 범 위 를 화면 에 가득 채 우 면 UI 인터페이스 가 화면 비율 에 따라 자동 으로 크기 를 조정 합 니 다.다음 그림 에서 보 듯 이 如何在Reworld里全屏自适应游戏开始界面_第1张图片
2. '메뉴' 에 이미지 컨트롤 을 배경 으로 추가 하고 기본 속성 을 '메뉴' 와 같이 화면 을 가득 채 우 며 색상 이 깊 어 지고 투명 성 이 떨 어 집 니 다. 게임 을 할 때 필요 에 따라 적당 한 그림 을 추가 하면 됩 니 다.다음 그림 에서 보 듯 이 如何在Reworld里全屏自适应游戏开始界面_第2张图片
3. 메뉴 에 단추 컨트롤 을 추가 하려 면 몇 개 를 추가 하면 됩 니 다. 게임 을 시작 하 는 단추 로 '시작' 으로 이름 을 바 꾸 고 버튼 아래 에 텍스트 컨트롤 을 추가 하여 텍스트 내용 을 게임 시작 으로 바 꿉 니 다.다음 그림 에서 보 듯 이 如何在Reworld里全屏自适应游戏开始界面_第3张图片
4. 마지막 으로 단추 컨트롤 에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를 추가 하여 '표시' 를 닫 습 니 다.다음 그림 에서 보 듯 이 如何在Reworld里全屏自适应游戏开始界面_第4张图片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local start = script.Parent --         (    ) start

start.OnClick:Connect(function() --        

    GameUI.  .IsVisable = false -- “   ”          

end) --    (OnClick)    UI   IsVisable  ,  UI     。

보충 설명
1. 화면 초기 화 란 무엇 인가?
클 라 이언 트 인 터 페 이 스 를 저장 하고 이 서비스 아래 의 인 터 페 이 스 를 설치 하지 않 으 면 클 라 이언 트 에 표시 하도록 스스로 설정 해 야 합 니 다.서비스 대상. 
기본 캐릭터 의 속성 을 관리 하고 설정 합 니 다.
만 들 수 없습니다.  
RWObject.Create() 함수 로 이 대상 을 만 들 수 없습니다.
삭제 불가. 
Destroy() 함수 로 이 대상 을 삭제 할 수 없습니다.
복사 불가. 
Clone() 함수 로 이 대상 을 복사 할 수 없습니다.
2. 2D 용기 인터페이스 란 무엇 인가?
   2D 용기 인 터 페 이 스 는 플레이어 화면 에 표시 되 는 2D UI 대상 의 주요 저장 대상 이다.UI 대상 을 편집기 에 표시 하려 면 용기 컨트롤 의 하위 단계 로 해 야 합 니 다.
게임 이 실 행 된 후 인터페이스 초기 화 에 저 장 된 인터페이스 는 유저 인터페이스 로 복사 되 며, 유저 인터페이스 아래 의 인터페이스 만 게임 에 표 시 됩 니 다.
3. 버튼 컨트롤 이란 무엇 입 니까?
단추 컨트롤 은 사용자 의 이벤트 에 응답 하 는 데 사 용 됩 니 다. 작업 을 시작 하거나 확인 하 는 데 사 용 됩 니 다.
4.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가 무엇 입 니까?
클 라 이언 트 에서 만 실행 되 는 스 크 립 트, 실행 되 는 논리 와 표현 도 로 컬 클 라 이언 트 에서 만 표 시 됩 니 다.다음 몇 개의 파일 디 렉 터 리 에서 자동 으로 실행 할 수 있 습 니 다.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는 작업 영역 에서 자동 으로 실행 되 지 않 습 니 다. 다음 대상 에 넣 어야 합 니 다. 
_1.  클 라 이언 트 가 가장 먼저 불 러 오기  。 2.  작업 영역 중의 캐릭터 모델.플레이어 초기 화캐릭터 초기 화 스 크 립 트 은 실행 후 캐릭터 모델 아래로 자동 으로 이동 합 니 다.  3.  플레이어 리스트 중의 플레이어.플레이어 초기 화유저 스 크 립 트 초기 화, 실행 후 자동 으로 플레이어 아래로 이동  4.  플레이어유저 인터페이스.인터페이스 초기 화 의 스 크 립 트 는 실행 후 자동 으로 유저 인터페이스 로 이동 합 니 다. 
  • 유저 의 배낭, 예 를 들 어 공구. 안의.

  • 5.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를 왜 사용 합 니까?
     2D 평면 UI 는 클 라 이언 트 에 만 존재 하고 불 러 옵 니 다. 서버 에 2D 평면 UI 의 실체 대상 이 없 기 때문에 클 라 이언 트 스 크 립 트 만 2D 평면 UI 의 정 보 를 업데이트 하고 수정 할 수 있 습 니 다.클 라 이언 트 에 만 존재 하 는 다른 실체 대상 은 카메라, 마우스, 키보드 등 이 있다.
    자, 이제 게임 을 시작 하 겠 습 니 다. 게임 시작 버튼 을 누 르 면 전체 화면 UI 를 닫 을 수 있 습 니 다.만약 에 문제 가 있 거나 더 좋 은 실현 방식 이 있 으 면 아래 에서 적극적으로 교류 하고 토론 할 수 있 습 니 다. 저희 도 참여 하여 여러분 과 경험 을 공유 하고 여러분 과 함께 발전 할 수 있 기 를 바 랍 니 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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