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iten으로 만든 Hello World를 iOS 단말기로 표시시킨다.
소개
지난번(Ebiten으로 만든 Hello World를 iOS 단말로 표시시킨다 그 1) 의 계속입니다.
이번은, 전회 만든 Mobile.framework를 읽어 실기로 움직이는 곳을 해설합니다.
Xcode의 작업 메인이 되기 때문에 꽤 이미지 많습니다.
작업 내용
1. 새 프로젝트 만들기




2. 불필요한 파일 삭제

3. Mobile.framework 가져오기
같은 파일을 넣거나 지우고 있지만,이 방법이라면 확실히 움직이는 상태에서 Mobile.framework를 가져올 수있는 것 같습니다.







4. 필요한 파일 생성 및 조정
MobileEbitenViewControllerWithErrorHandling.m 만들기


안에 기술하는 내용은 공식 샘플
MobileEbitenViewControllerWithErrorHandling.h 만들기


안에 기술하는 내용은 공식 샘플
storyBoard의 클래스 변경

AppDelegate.m의 내용 변경
변경하는 내용은 공식 샘플
5. 실제 기계를 연결하여 실행!

6. 왠지 에러가 나와서 앱 움직이지 않는다!
이런 에러가 나왔을 때는 이 기사 를 참고로 하면 움직이게 됩니다

7. 실기로 움직였다!
이런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IMG_8411.PNG
마무리
이번에는 코드 수정이 있을 때마다 Mobile.framework를 이동시키지 않으면 안되므로 출력 소스에 xcode 프로젝트를 가져 갑시다.

코드 변경이 있었을 때
다시
Mobile.framework
를 내보내고 Xcode에서 빌드&런 하는 것만!시험에 Hello world의 문자를 바꿔 보자!
끝에
React Native는 만진 적이 있지만, Xcode에서 여러 가지하는 것은 처음이었기 때문에 상당히 고생했습니다. . . 이 기사를 보고 "iOS 빌드까지의 방법이 세세하게 실려 있다면 ebiten 만져 보자"라는 사람이 늘어나기를 기원합니다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Ebiten으로 만든 Hello World를 iOS 단말기로 표시시킨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rile136/items/b931a56cbcaa8690bc9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