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를 맞춰보세요

안녕!

몇 달 전에 저는 파이썬으로 제 기술을 연습하려고 생각했지만 백엔드에서 일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시작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그래서 어느 날 트위터의 한 친구가 저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 책으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Al Sweigart의 Python으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라는 책입니다.

내가 다시 만들고 싶은 첫 번째 게임은 추측 숫자입니다. 우리는 입력, 조건부, 부울, 모듈, 명령문을 사용하여 몇 가지를 반복해야 합니다. 목표는...

사용자로서. 게임 시작 시 커스텀 그레팅을 하려면 게임 내 이름을 적어야 합니다. 게임은 인사말을 반환하고 내 이름을 말해야 하며 게임을 계속하라는 다음 지시를 내려야 합니다.

가자.... 코드에 손을 대자!



import random 

guessesTaken = 0

print("Hola crayola.... ¿Cómo te llamas?")
myName = input()

number = random.randint(1,20)
print("Hola" + myName + "Adivina el número en el que estoy pensando")

while guessesTaken < 6:
    print("date con un número")
    guess = input()
    guess = int(guess)

    guessesTaken = guessesTaken + 1

    if guess < number:
        print("ay no!..... es un número más alto")

    if guess > number:
        print("estás muy muy arriba, ve más abajo")

    if guess == number:
        break

if guess == number:
    guessesTaken = str(guessesTaken)
    print("Esoooo" + myName + "es el bueno")

if guess != number:
    number = str(number)
    print("nope! ese no es. Estuve pensando en" + number)


먼저 임의의 모듈을 가져와야 합니다. 이 경우 임의의 변수... 또는 숫자를 생성하는 데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추측을 시도한 횟수만큼 레코드 또는 카운터를 생성하는 데 사용하는 변수 추측값을 생성합니다. 6-7 행에서 사용자와의 첫 번째 상호 작용을 만들고 이름을 묻습니다.

9-10행에서 randint 메소드와 함께 random 모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괄호 안에 쉼표로 구분된 두 개의 매개변수를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randit(), 매개 변수 사이에 난수를 반환합니다. 반환된 숫자는 사용자가 추측하려고 하는 숫자입니다.

12행에서 루프를 생성해야 합니다... while을 사용해야 합니다. 코어를 반복해서 실행하는 루프입니다. 우리는 조건이 6이 되어야 한다는 루프를 생성합니다. 이 경우 6은 사용자가 추측해야 하는 숫자입니다.

이제, while 내부에... 코딩할 블록이 거의 없습니다. 먼저 사용자에게 번호를 묻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변수를 만듭니다. 그 중 하나는 사용자가 쓰는 숫자에 사용합니다. 두 번째 변수는 그 값을 정수로 변환합니다. 17행에서 타이머나 사용자가 시도한 시도를 시작합니다. 기억하세요... 우리는 6가지 의도로 루프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면 두 개의 if 문이 있습니다. 둘 다 추측 변수와 추측할 숫자를 비교합니다. 하지만, 첫 번째 경우라면, 그 수치를 짐작할 수 있는지 비교해볼 것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 경우, 추측이 시장인 경우 그 숫자를 비교합니다.

이제 while 루프 안에 세 번째 if 문이 있습니다. 추측이 숫자와 같다는 것을 게임에 표시하는 경우입니다. 사용자가 올바른 숫자를 추측했습니다. 이 순간.. 루프가 중지됩니다.

루프를 벗어나면 두 개의 if 문이 더 있습니다.

먼저, 사용자가 올바른 숫자를 알고 있을 때 추측값과 숫자 변수를 비교하는 조건문입니다. 이 블록에서 코드로의 성공적인 메시지를 문자열로 반환해야 하므로 먼저 추측 변수를 문자열로 변환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두 번째 if 문은 사용자가 게임에 실패하면 오류 메시지가 반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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