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초보자는 Swift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전에

Swift 자동 달력 18일째를 쓴다.
어제Taji-taji씨처럼 높이가 아니면.
이 보도에는 아무런 기술적 요소도 없다.시가예요.영은 아니지만...

개시하다


저는 밀러Twitter:o_chicchiFacebook:ohguchi.satoru라고 합니다.
참가스위프트 애호회.한지 오래됐는데 Qita에 적힌 적도 없고 얘기한 적도 없어 모르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따라서 임시 달력의 여가 시간을 활용해 자기소개도 최근 앱에서 만든 소개, 합숙할 때 하는 일을 겸한다.

어떤 놈


도쿄도 내 중견 SI사에서 일하는 SAP 기술 고문이라는 수상한 직함의 보유자다.
가끔 개발도 하는데 주로 인프라 분야의 엔지니어들이다.기술의 편차가 크기 때문에 주로 무엇이든 말할 수 있다.
하드웨어 엔지니어, 제어 시스템 SE, 사내 SE, 네트워크 엔지니어 등을 거쳤다.오래전 만났다NEC PC-8001, 운명이 바뀌었다PC-8801mk2SR.현재 하드웨어로 제작된 하층부에서 대형 서버까지의 응용 소프트웨어는 모두 흥미와 업무로 처리되고 있다.
그리고 자격 수집가라는 이유로 최근 사회에서 부끄러움을 피하기로 유명한 평광도 유지데이터베이스 전문가하고 있다.고도의 정보처리자 자격도 많이 수집됐다.
이외에도 이전에도 아마추어 무선전신으로 분조통신(MORBS도 했다)을 자주 했고, 컴퓨터통신(Nifty-Serve·PC-VAN)도 자주 했다.따라서 무선과 통신 등도 상세하다.

날과 씨


Objectiver-C도 하고 있지만 발매될 때까지 경험도 없이 스위프트가 돼 책을 새로 샀다.말할 것도 없이세계 제일이다 그렇죠.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두 권이 있다.

이 책 때문에 레인보우 앱스의 프로그래밍 학교에 갔고, 작가 다카하시 선생의 지도 아래 아는 사람 때문에 스위프트 취미회 등 동아리 학습회에 참석했다.
캠퍼스에서 횡설수설하는 것보다 이번 만남이 더 크다.

아이폰 응용 프로그램 정보


나는 그 레인보우 앱에 가서 앱을 만들었다.
[AppStore] Simoncats
https://itunes.apple.com/jp/app/simoncats/id1078064315?mt=8

SimonCats라고 합니다.사이먼 게임 예전에는 PC-8001의 N-BASIC로 즐겁게 만들어서 반해서 이식해 보는 것 같았어요.
이식된 샘플 프로그램을 만드는 과정에서 친구가 삽화를 그려주고 거기에 가세해 규칙을 조금 바꿔서 발매했다.거의 다 이 그림에 받쳐져 있다고 할 수 있다.친구에게 감사하다.
그나저나 몇 번 업그레이드됐기 때문에 발표할 때와는 많이 달라졌어요.

기술적 요소


이 앱의 참외
  • 귀여운 일러스트
  • 확장 StoryBoard로 테두리가 있는 버튼을 사용
  • 다국어 지원(영어, 일본어)
  • Admob의 광고 처리를 Swift로 설명
  • 사운드 프로세싱
  • 재활용 가능한 Tips는 부기 사항으로 요약된다.
    여기를 참조하세요.
    iOS로 Storyboard로 버튼과 탭의 테두리를 간단하게 그리는 방법
    http://qiita.com/o_chicchi/items/c4469e956c2118226a2d
    Swift로 Admob 광고 표시
    http://qiita.com/o_chicchi/items/da8ebfd1d4536f29398b

    합숙 훈련


    부가 달력도 있지만 올해는 가고 싶어서프로그래밍 훈련스위프트 애호회.합숙훈련에 참가할 수 있고토선 여관정서가 높아졌다.사무국을 맡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중 작업은 스위프트3이다.0으로 옮기다.
    문제는 Admob 광고의 프로그램 라이브러리, 원래는 팟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프로젝트였기 때문에 Admob의 프로그램 라이브러리를 삭제한 뒤 팟으로 전환해 사용하다가 최신 버전으로 다시 가져왔지만 Xcode 링크 시 오류를 제거하지 못하고 프로젝트를 다시 만들었다는 점이다.Story Board가 고장난 부분을 수정하고, 사소한 조리가 일치하지 않는 부분을 수정하며, 링크 통과를 확인, Swift3.0으로의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코드의 교환을 중심으로 해야 하는데 너무 힘들어요.
    또 AVPlayerLayer마다 사용법을 변경해 게임 튜토리얼 처리를 대폭 수정했다.
    현재 참조: Swift3에서 AVplayer를 UIView 레이어로 사용하는 경우
    http://qiita.com/noppefoxwolf/items/8c503923b3da23484f30

    발행 대상


    작업도 그만큼 바쁘고, 다양한 활동을 하다 보니 잘 진행되지는 않았지만, 절반을 쓴 게임센터를 잘 처리해 발표할 준비를 하도록 노력하겠다.
    다음 버전은 이미 삽화를 추가할 계획이 있기 때문에 가공해서 편입하고 싶습니다.

    과제.


    몇 가지 과제가 있다.
  • 게임이 주로 처리하는 프로그램 코드의 쓰기 방법은 좋다고 할 수 없다.변수로 컨디션 관리를 하고 있지만 스위프트에는 엔음과 같은 좋은 명령이 있지만 활용할 수 없다.
  • 전체 코드량이 많아지면서 쓸데없는 부분도 눈에 띈다.나는 이전에 기술한 곳을 다시 한 번 살펴보고 그것을 더욱 아름답게 하고 싶다.
  • 말하자면, 이것은 역업에서 대대적으로 선전하고 우선적으로 발행하는 유산이다.

    총결산


    스위프트 애호회. 평소에 업무 중에 코드를 쓰지 않는 저에게 있어서 자신의 동력을 유지하는 매우 중요한 회의입니다.앞으로도 계속해 주세요.나는 @es_kumagai씨의 Swift 마침같은 고도의 대화와 각양각색의 사람들의 코드를 쓰는 방법을 알고 싶어서 열심히 견지해 나가고 싶다.
    이외에도 아이폰 앱을 자체 개발하고 있고, AWS, 블루믹스, IoT 굿즈(RaspberryPi, Arudino 등)도 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사람은 꼭 같이 놀아야 한다.
    그리고 초보자들에게 앱 발표는 시도해 봤다.세상이 바뀔 거야.진짜?
    내일은 그 유명한 dotstudio 씨의 투고입니다.벌레를 제거하다의 우승을 축하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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