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의 일반 구속조건 -
1151 단어 Unity
} class c { public c(string s) {
}
public void hello(T t) where T: new()
{
}
} class a where T:class { public T x; } public class FanxingClient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a abc = new a();
abc.x.hello(new b());
a abc2 = new a();
abc2.x = new c("");
}`
필기는 오늘 C#의 범용 제약과 클래스에 대한 제약과 방법에 대한 제약 클래스에 대한 제약을 배웠다.
4
class a where T:class
{
public T x;
}
범용 클래스를 제한하는 T 형식은 인용 형식만 사용할 수 있고 struct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값 형식으로 제한할 수도 있고 int,float 등 키워드를 직접 사용할 수도 있다.방법의 구속:public void hello(T t) where T: Struct
{
}
클래스의 제약과 유사하지만 매개 변수의 제약을 할 수 있다
public void hello(T t) where T: new()
{
}
제한은 무참한 구조 방법으로만 주: 자신의 이해, 잘못된 부분을 지적해 주십시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photonnetwork.instantiate에서 gamepobject 유형을 생성 한 다음 상태 및 값을 참조하는 방법주로 마지막 기사에서 일어난 일의 수정입니다. 지난번↓ 그럼 주제입니다. (타이틀이 정리되어 없어서 죄송합니다) 우선 전회의 Illegal view ID:0입니다만 photonnetwork.instantiate를 사...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