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용】Swift3로 폭속 코딩 그 6(지도와 타이머)
5066 단어 iOSSwift3.0Xcode8Swiftplayground
첫 분은 아래를 참고하십시오.
제1회: 【초보자용】Swift3로 폭속 코딩 그 1(화면 작성과 Snippets의 사용법)
제2회: 【초보자용】Swift3로 폭속 코딩 그 2(UIView와 문자 표시)
제3회: 【초보자용】Swift3로 폭속 코딩 그 3(버튼 클릭과 이벤트)
제4회: 【초보자용】Swift3로 폭속 코딩 그 4(화상과 애니메이션)
제5회: 【초보자용】Swift3로 폭속 코딩 그 5(사운드와 델리게이트)
소스 코드
모든 소스 코드입니다.
import UIKit
import MapKit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MKMapViewDelegate {
var cnt:Double = 0
var mapView : MKMapView!
var coordinate: CLLocationCoordinate2D!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MapViewの生成
mapView = MKMapView()
mapView.frame = self.view.bounds
// Delegateを設定
mapView.delegate = self
self.view.addSubview(mapView)
// 中心点の緯度経度
let lat: CLLocationDegrees = 35.681298
let lon: CLLocationDegrees = 139.766247
coordinate = CLLocationCoordinate2DMake(lat, lon)
// 縮尺
let latDist : CLLocationDistance = 10000
let lonDist : CLLocationDistance = 10000
// 表示領域を作成
let region: MKCoordinateRegion = MKCoordinateRegionMakeWithDistance(coordinate, latDist, lonDist);
// MapViewに反映
mapView.setRegion(region, animated: true)
// タイマーを作る
Timer.scheduledTimer(timeInterval: 3,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self.onUpdate(_:)), userInfo: nil, repeats: true)
}
// scheduledTimerで指定された秒数毎に呼び出されるメソッド.
func onUpdate(_ timer : Timer){
cnt += 100.0
//桁数を指定して文字列を作る.
let str = "Time:".appendingFormat("%.1f",cnt)
print(str)
// 縮尺
let latDist: CLLocationDistance = 1000 + cnt
let lonDist: CLLocationDistance = 1000 + cnt
// 表示領域を作成
let region: MKCoordinateRegion = MKCoordinateRegionMakeWithDistance(coordinate, latDist, lonDist);
// MapViewに反映
mapView.setRegion(region, animated: true)
}
// Regionが変更された時に呼び出されるメソッド
func mapView(_ mapView: MKMapView, regionDidChangeAnimated animated: Bool) {
print("regionDidChangeAnimated")
}
override func viewWillAppear(_ animated: Bool) {
super.viewWillAppear(animated)
}
override func didReceiveMemoryWarning() {
super.didReceiveMemoryWarning()
}
}
let viewController = ViewController()
viewController.view.backgroundColor = UIColor.white
import PlaygroundSupport
PlaygroundPage.current.liveView = viewController
PlaygroundPage.current.needsIndefiniteExecution = true
미리보기
일정 시간 간격으로 지도를 축척합니다.
지도
지도를 보려면 MapKit 프레임워크와 MKMapViewDelegate를 사용합니다.
델리게이트에 대해서는 제5회를 참고해 주세요
// MapViewの生成
mapView = MKMapView()
mapView.frame = self.view.bounds
// Delegateを設定
mapView.delegate = self
self.view.addSubview(mapView)
// 中心点の緯度経度
let lat: CLLocationDegrees = 35.681298
let lon: CLLocationDegrees = 139.766247
coordinate = CLLocationCoordinate2DMake(lat, lon)
// 縮尺
let latDist : CLLocationDistance = 10000
let lonDist : CLLocationDistance = 10000
// 表示領域を作成
let region: MKCoordinateRegion = MKCoordinateRegionMakeWithDistance(coordinate, latDist, lonDist);
// MapViewに反映
mapView.setRegion(region, animated: true)
타이머
타이머를 만들려면 Timer 클래스의 scheduledTimer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 タイマーを作る
Timer.scheduledTimer(timeInterval: 3,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self.onUpdate(_:)), userInfo: nil, repeats: true)
타이머 방법으로 일정 시간 간격으로 지도를 확대합니다.
// scheduledTimerで指定された秒数毎に呼び出されるメソッド.
func onUpdate(_ timer : Timer){
cnt += 100.0
//桁数を指定して文字列を作る.
let str = "Time:".appendingFormat("%.1f",cnt)
print(str)
// 縮尺
let latDist: CLLocationDistance = 1000 + cnt
let lonDist: CLLocationDistance = 1000 + cnt
// 表示領域を作成
let region: MKCoordinateRegion = MKCoordinateRegionMakeWithDistance(coordinate, latDist, lonDist);
// MapViewに反映
mapView.setRegion(region, animated: true)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초보자용】Swift3로 폭속 코딩 그 6(지도와 타이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eradonburi/items/f196b58d51372f7a3aa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import UIKit
import MapKit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MKMapViewDelegate {
var cnt:Double = 0
var mapView : MKMapView!
var coordinate: CLLocationCoordinate2D!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MapViewの生成
mapView = MKMapView()
mapView.frame = self.view.bounds
// Delegateを設定
mapView.delegate = self
self.view.addSubview(mapView)
// 中心点の緯度経度
let lat: CLLocationDegrees = 35.681298
let lon: CLLocationDegrees = 139.766247
coordinate = CLLocationCoordinate2DMake(lat, lon)
// 縮尺
let latDist : CLLocationDistance = 10000
let lonDist : CLLocationDistance = 10000
// 表示領域を作成
let region: MKCoordinateRegion = MKCoordinateRegionMakeWithDistance(coordinate, latDist, lonDist);
// MapViewに反映
mapView.setRegion(region, animated: true)
// タイマーを作る
Timer.scheduledTimer(timeInterval: 3,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self.onUpdate(_:)), userInfo: nil, repeats: true)
}
// scheduledTimerで指定された秒数毎に呼び出されるメソッド.
func onUpdate(_ timer : Timer){
cnt += 100.0
//桁数を指定して文字列を作る.
let str = "Time:".appendingFormat("%.1f",cnt)
print(str)
// 縮尺
let latDist: CLLocationDistance = 1000 + cnt
let lonDist: CLLocationDistance = 1000 + cnt
// 表示領域を作成
let region: MKCoordinateRegion = MKCoordinateRegionMakeWithDistance(coordinate, latDist, lonDist);
// MapViewに反映
mapView.setRegion(region, animated: true)
}
// Regionが変更された時に呼び出されるメソッド
func mapView(_ mapView: MKMapView, regionDidChangeAnimated animated: Bool) {
print("regionDidChangeAnimated")
}
override func viewWillAppear(_ animated: Bool) {
super.viewWillAppear(animated)
}
override func didReceiveMemoryWarning() {
super.didReceiveMemoryWarning()
}
}
let viewController = ViewController()
viewController.view.backgroundColor = UIColor.white
import PlaygroundSupport
PlaygroundPage.current.liveView = viewController
PlaygroundPage.current.needsIndefiniteExecution = true
일정 시간 간격으로 지도를 축척합니다.
지도
지도를 보려면 MapKit 프레임워크와 MKMapViewDelegate를 사용합니다.
델리게이트에 대해서는 제5회를 참고해 주세요
// MapViewの生成
mapView = MKMapView()
mapView.frame = self.view.bounds
// Delegateを設定
mapView.delegate = self
self.view.addSubview(mapView)
// 中心点の緯度経度
let lat: CLLocationDegrees = 35.681298
let lon: CLLocationDegrees = 139.766247
coordinate = CLLocationCoordinate2DMake(lat, lon)
// 縮尺
let latDist : CLLocationDistance = 10000
let lonDist : CLLocationDistance = 10000
// 表示領域を作成
let region: MKCoordinateRegion = MKCoordinateRegionMakeWithDistance(coordinate, latDist, lonDist);
// MapViewに反映
mapView.setRegion(region, animated: true)
타이머
타이머를 만들려면 Timer 클래스의 scheduledTimer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 タイマーを作る
Timer.scheduledTimer(timeInterval: 3,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self.onUpdate(_:)), userInfo: nil, repeats: true)
타이머 방법으로 일정 시간 간격으로 지도를 확대합니다.
// scheduledTimerで指定された秒数毎に呼び出されるメソッド.
func onUpdate(_ timer : Timer){
cnt += 100.0
//桁数を指定して文字列を作る.
let str = "Time:".appendingFormat("%.1f",cnt)
print(str)
// 縮尺
let latDist: CLLocationDistance = 1000 + cnt
let lonDist: CLLocationDistance = 1000 + cnt
// 表示領域を作成
let region: MKCoordinateRegion = MKCoordinateRegionMakeWithDistance(coordinate, latDist, lonDist);
// MapViewに反映
mapView.setRegion(region, animated: true)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초보자용】Swift3로 폭속 코딩 그 6(지도와 타이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eradonburi/items/f196b58d51372f7a3aa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 MapViewの生成
mapView = MKMapView()
mapView.frame = self.view.bounds
// Delegateを設定
mapView.delegate = self
self.view.addSubview(mapView)
// 中心点の緯度経度
let lat: CLLocationDegrees = 35.681298
let lon: CLLocationDegrees = 139.766247
coordinate = CLLocationCoordinate2DMake(lat, lon)
// 縮尺
let latDist : CLLocationDistance = 10000
let lonDist : CLLocationDistance = 10000
// 表示領域を作成
let region: MKCoordinateRegion = MKCoordinateRegionMakeWithDistance(coordinate, latDist, lonDist);
// MapViewに反映
mapView.setRegion(region, animated: true)
타이머를 만들려면 Timer 클래스의 scheduledTimer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 タイマーを作る
Timer.scheduledTimer(timeInterval: 3,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self.onUpdate(_:)), userInfo: nil, repeats: true)
타이머 방법으로 일정 시간 간격으로 지도를 확대합니다.
// scheduledTimerで指定された秒数毎に呼び出されるメソッド.
func onUpdate(_ timer : Timer){
cnt += 100.0
//桁数を指定して文字列を作る.
let str = "Time:".appendingFormat("%.1f",cnt)
print(str)
// 縮尺
let latDist: CLLocationDistance = 1000 + cnt
let lonDist: CLLocationDistance = 1000 + cnt
// 表示領域を作成
let region: MKCoordinateRegion = MKCoordinateRegionMakeWithDistance(coordinate, latDist, lonDist);
// MapViewに反映
mapView.setRegion(region, animated: true)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초보자용】Swift3로 폭속 코딩 그 6(지도와 타이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eradonburi/items/f196b58d51372f7a3aa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