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WebRequest에서 Audio를 요청할 때 메모리가 많이 소모되는 문제

666 단어 C#Unitytech

Unity WebRequest에서 Audio를 요청할 때 메모리가 많이 소모되는 문제


기사를 찾아도 전혀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그것을 자신의 비망록에 기록했다.
(너무 당연해서 아무도 기사를 쓰지 않았나 봐...)

  • streamAudio를 ON으로 설정하여 해결
  • //ストリーミングをONにする
    ((DownloadHandlerAudioClip)request.downloadHandler).streamAudio = true; 
    
    //ロード処理の前にwhileでrequest.isDoneで確認・待機する
    while (!request.isNetworkError && !request.isDone) {    
    yield return null;
    }
    
    이 처리만 누락을 처리하지 않고 오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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