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a Transitions에서 뛰어난 카메라 전환 공연
다른 TRANGE 시스템도 있지만 이렇게 유창하게 코를 골고 눈이 없는 나는 곧 샀다.
Camera Transitions
이런 거 할 수 있어요.
8fps에서 찍은 gif라서 귀여워요.
도입부
그럼 바로
먼저 카메라 3개를 준비했다.
그리고 게임 Object에 CamerTransition을 첨부했습니다.
새 C# 클래스 만들기
먼저 소스를 클릭하고 카메라 213으로 바꾸세요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CameraTransitions;
public class TestTransition : MonoBehaviour {
public Camera[] cameraList;
private CameraTransition cameraTransition;
private int nowCameraNo;
void Awake()
{
nowCameraNo = 0;
cameraTransition = GameObject.FindObjectOfType<CameraTransition>();
if (cameraTransition == null)
Debug.LogWarning(@"CameraTransition not found.");
}
void Update () {
if(Input.GetMouseButtonDown(0))
{
int nextCameraNo = nowCameraNo + 1;
if(nextCameraNo >= cameraList.Length) nextCameraNo = 0;
cameraTransition.DoTransition(CameraTransitionEffects.FadeToColor, cameraList[nowCameraNo], cameraList[nextCameraNo], 1.0f);
nowCameraNo = nextCameraNo;
}
}
}
그리고 카메라를cameraList에 끌고 가서 모두 설치했습니다.이런 느낌으로 전환.
참고로 첫 번째로 움직이는 카메라를 제외하고는 모두 active false 상태입니다.
Camera Transition Effects를 이걸로 바꾸면...
CameraTransitionEffects.PageCurlAdvanced
아~ 귀여워!귀엽다!되다
참고로 Dotransition의 다섯 번째 매개 변수는 변환된 매개 변수입니다.
하지만 종류에 따라 파라미터도 다르기 때문에 설정이 번거롭습니다!
이런 사람을 위해서, 나는 Camera Transition Assistant라는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다.
이걸 쓰면 사소한 설정만 가지고 놀면 돼.
다양한 수출 유형, 사이즈, 각도 등의 옵션이 있다
script부터 컨트롤하면 이런 느낌으로 할 수 있어요.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CameraTransitions;
public class TestTransition2 : MonoBehaviour {
private CameraTransitionsAssistant assistant;
void Awake()
{
assistant = gameObject.GetComponent<CameraTransitionsAssistant>();
}
void Update () {
if(Input.GetMouseButtonDown(0))
{
assistant.ExecuteTransition();
}
}
}
응,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이번엔 여기까지.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amera Transitions에서 뛰어난 카메라 전환 공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yumegu/items/78e3810d69bdc9cc7e2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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