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에서도 컴파일 할 때 a == 1 && a == 2 && a == 3을 true로 만들고 싶습니다.
라고 하는 잘 모르는 기사가 나와 있다. 유행을 타 보는가?
자신의 묶음
코드
뭐 컴파일시라고 해도 단순한 operator overload다.
struct A { bool a; };
constexpr bool operator==(A, int) noexcept { return true; }
constexpr A a{};
static_assert(a == 1 && a == 2 && a == 3, "");
int main(){}
다른 언어 밖에 모르는 사람을 위해서 해설해 두면, static_assert
는 제1 인수가 거짓일 때, 제2 인수의 캐릭터 라인을 포함한 컴파일 에러를 내는 것이다. 에러가 나오지 않으면 true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License
CC BY 4.0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에서도 컴파일 할 때 a == 1 && a == 2 && a == 3을 true로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metodo/items/bbeed7258cd22fd8bb7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struct A { bool a; };
constexpr bool operator==(A, int) noexcept { return true; }
constexpr A a{};
static_assert(a == 1 && a == 2 && a == 3, "");
int main(){}
CC BY 4.0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에서도 컴파일 할 때 a == 1 && a == 2 && a == 3을 true로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metodo/items/bbeed7258cd22fd8bb7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