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코드에서 ESP-WROOM-32
목표
VSCode를 사용하여 ESP32에서 LED Blink = L 치카를 만듭니다.
무려, 모처럼 Wi-Fi 와 BLE 를 사용할 수 있는 보드인데 전혀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제 조건
힘든
ESP32 ESPDuino-32 (ESP-WROOM-32)
Amazon`s Choice입니다. 이득입니다.
소프트
오 S
Windows10 Home에서 했습니다만, 이하에서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Windows7 이상(32비트 및 64비트)
macOS 10.10 이상
우분투 16.04
신청
입력 보완이나 자동 포맷 기능 등이 사용하고 싶은 분은 다음 구성으로합시다.
무엇이든 좋다고 하는 분은, Arduino IDE만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VSCode
Visual Studio Code extension for Arduino
Arduino IDE
htps : // 기주 b. 코 m / 에 sp 레시 f / 아 r즈이 노 에 sp32
(OS에 따라 설치 방법이 다르므로 조심하십시오.)
Windows의 경우 설정
arduino.json
는 스케치 업로드 설정입니다. GUI로 설정하면 자동 생성됩니다..vscode/arduino.json
{
"board": "esp32:esp32:esp32",
"configuration": "PSRAM=disabled,PartitionScheme=default,CPUFreq=240,FlashMode=qio,FlashFreq=80,FlashSize=4M,UploadSpeed=115200,DebugLevel=none",
"port": "*** your board port ***",
"sketch": "Blink.ino"
}
c_cpp_properties.json
는 컴파일러와 링커 설정입니다. 이 파일도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C 컴파일러가 설치되어 있다고 자동으로 인식하는 것 같습니다. 그 근처의 거동은 모르기 때문에 할애합니다. includePath
와 intelliSenseMode
와 browse
가 다시 작성되었습니다..vscode/c_cpp_properties.json
{
"configurations": [
{
"name": "Win32",
"includePath": [
"C:/Program Files (x86)/Arduino/hardware/arduino/avr/cores/arduino",
"C:/Program Files (x86)/Arduino/hardware/arduino/avr/variants/standard",
"C:/Program Files (x86)/Arduino/hardware/tools/avr/avr/include",
"C:/Program Files (x86)/Arduino/hardware/tools/avr/lib/gcc/avr",
"${workspaceRoot}",
"C:/Users/${env:USERNAME}/AppData/Local/Arduino15/packages"
],
"forcedInclude": [],
"compilerPath": "C:/Program Files (x86)/Microsoft Visual Studio/2017/BuildTools/VC/Tools/MSVC/14.16.27023/bin/Hostx64/x64/cl.exe",
"cStandard": "c11",
"cppStandard": "c++17",
"intelliSenseMode": "msvc-x64",
"browse": {
"path": [
"C:/Program Files (x86)/Arduino/hardware/arduino/avr/cores/arduino",
"C:/Program Files (x86)/Arduino/hardware/arduino/avr/variants/standard",
"C:/Program Files (x86)/Arduino/hardware/tools/avr/avr/include",
"C:/Program Files (x86)/Arduino/hardware/tools/avr/lib/gcc/avr",
"${workspaceRoot}",
"C:/Users/${env:USERNAME}/AppData/Local/Arduino15/packages",
"C:/Users/${env:USERNAME}/Documents/Arduino"
],
"limitSymbolsToIncludedHeaders": false,
"databaseFilename": ""
}
}
],
"version": 4
}
Arduino IDE를 시작할 수 있지만 VSCode에서 esp32 라이브러리를 설치하려면
.vscode/settings.json
에서 다음과 같이 확장 설정을 변경하십시오..vscode/settings.json
{
"arduino.additionalUrls": [
"https://dl.espressif.com/dl/package_esp32_index.json",
"http://arduino.esp8266.com/stable/package_esp8266com_index.json"
],
}
손잡이 쉬운 곳
c_cpp_properties.json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컴파일 할 수 없습니다. c_cpp_properties.json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Linter가 오류 메시지를 발행합니다. 결과
성공적으로 업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참고
Excelsior!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S 코드에서 ESP-WROOM-32),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ortArrow/items/11819ab598740e99c18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