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Designer에서 Arduino의 L 치카
Arduino
우선은 배선을 해 버립니다.
아래와 같이 LED1개의 기본적인 배선입니다.

덧붙여서 위의 그림은 Fritzing 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Fritzing은 IDE도 붙어 있으므로 코드를 작성하여 Arduino에 업로드까지 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자체는 본가 Arduino IDE 경유 같다)
Arduino 코드
int flag;
void setup(){
//LED_BUILTINは13番ピン
pinMode(LED_BUILTIN, OUTPUT);
Serial.begin(9600);
}
void loop(){
if(Serial.available() > 0){
//シリアル通信で送られてくる値を読み取り変数flagに格納
flag = Serial.read();
//flagが1だったら光らせる処理
if(flag == 1){
digitalWrite(LED_BUILTIN, HIGH);
}else{
digitalWrite(LED_BUILTIN, LOW);
}
}
}
TouchDesigner
네트워크
네트워크는 이런 느낌입니다.
>Button COMP, Panel Execute DAT, Serial DAT

버튼 COMP
Button Type을 Momentary로 하고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의 Value가 “1”, 누르지 않으면 Value가 “0”이 됩니다.

Panel Execute DAT
대상 패널에 Button COMP를 지정합니다.
또 이번은 값이 변화할 때마다 시리얼 통신을 실시하기 위해 Value Change를 On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 실제의 코드에서는 onValueChange내를 이하와 같이 기술합니다.
이렇게하면 값이 변경 될 때마다 Serial DAT를 통해 Button COMP의 Value가 Serial OUT됩니다.
sendBytes에 대해서는 공식 문서 에 상세가 실려 있습니다.
def onValueChange(panelValue):
op("serial1").sendBytes(panelValue)
return
Serial DAT
여기에서는 Port에 Arduino를 접속하고 있는 USB Port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환경마다 다릅니다.)

이제 Button COMP를 Active로 클릭하면 L치카 완성입니다 😃
마지막으로 YouTube 링크를 붙여 둡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ouchDesigner에서 Arduino의 L 치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tsonic/items/7c4966a8b8b8e52baf5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int flag;
void setup(){
//LED_BUILTINは13番ピン
pinMode(LED_BUILTIN, OUTPUT);
Serial.begin(9600);
}
void loop(){
if(Serial.available() > 0){
//シリアル通信で送られてくる値を読み取り変数flagに格納
flag = Serial.read();
//flagが1だったら光らせる処理
if(flag == 1){
digitalWrite(LED_BUILTIN, HIGH);
}else{
digitalWrite(LED_BUILTIN, LOW);
}
}
}
네트워크
네트워크는 이런 느낌입니다.
>Button COMP, Panel Execute DAT, Serial DAT

버튼 COMP
Button Type을 Momentary로 하고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의 Value가 “1”, 누르지 않으면 Value가 “0”이 됩니다.

Panel Execute DAT
대상 패널에 Button COMP를 지정합니다.
또 이번은 값이 변화할 때마다 시리얼 통신을 실시하기 위해 Value Change를 On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 실제의 코드에서는 onValueChange내를 이하와 같이 기술합니다.
이렇게하면 값이 변경 될 때마다 Serial DAT를 통해 Button COMP의 Value가 Serial OUT됩니다.
sendBytes에 대해서는 공식 문서 에 상세가 실려 있습니다.
def onValueChange(panelValue):
op("serial1").sendBytes(panelValue)
return
Serial DAT
여기에서는 Port에 Arduino를 접속하고 있는 USB Port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환경마다 다릅니다.)

이제 Button COMP를 Active로 클릭하면 L치카 완성입니다 😃
마지막으로 YouTube 링크를 붙여 둡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ouchDesigner에서 Arduino의 L 치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tsonic/items/7c4966a8b8b8e52baf5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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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