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gSim을 사용하지 않고 스마트폰을 개발하여 Unity를 통해 기울임
이른바 ZigSim
응용 프로그램 화면
왼쪽 화면에서 보낼 센서 값을 선택하고 가운데 화면에서 실행하고 오른쪽은 IP 또는 Port 설정
스마트폰 센서 값 얻는 방법
ZigSim 클립 사용
아까 말씀드린 건 스마트폰 개발이 전혀 필요 없어요.
시험해 보다
소스 코드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Net.Sockets;
using System.Net;
using System.Text;
public class UDPReceive : MonoBehaviour
{
[System.Serializable]
public class ZigSimData
{
public Sensordata sensordata;
public string timestamp;
}
[System.Serializable]
public class Sensordata
{
public Quaternion quaternion;
}
public GameObject cube;
public int LOCA_LPORT = 50000;
private UdpClient udp;
private readonly string testText = "{ \"device\": { \"name\": \"unknown device (iPhone10,1)\", \"displayheight\": 1334, \"uuid\": \"zbmjCQARSd9oFVJ8\", \"os\": \"ios\", \"osversion\": \"14.7.1\", \"displaywidth\": 750 }, \"timestamp\": \"2021_10_21_10:43:24.409\", \"sensordata\": { \"gyro\": { \"y\": -0.29756850004196167, \"x\": -0.014113557524979115, \"z\": -0.27333009243011475 }}}";
void Start()
{
udp = new UdpClient(LOCA_LPORT);
}
void Update()
{
IPEndPoint remoteEP = null;
byte[] data = udp.Receive(ref remoteEP);
string text = Encoding.ASCII.GetString(data);
//Debug.Log(text);
ZigSimData zigSimData = JsonUtility.FromJson<ZigSimData>(text);
Debug.Log(zigSimData.sensordata.quaternion);
cube.transform.rotation = zigSimData.sensordata.quaternion;
}
}
감상
매우 간단하다
스마트폰 코드는 자바스크립트 같은 말로 기본적으로 간단하지만 전혀 쓰지 않아서 인상이 전혀 달라요!느낌 좋다!
유사한 애플리케이션tramontana이 있으므로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OscJack도 신경쓰이고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ZigSim을 사용하지 않고 스마트폰을 개발하여 Unity를 통해 기울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tkyko13/articles/267bce6fb26a9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